탑오브탱커, 나만 몰랐던 기능? 알고 나면 편리한 기능! 공략! [공략/쿠폰/이벤트]

탑오브탱커, 나만 몰랐던 기능?



 탑오브탱커에서는 유저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가 몰라서 사용하지 못했던 기능이 너무 많았다. 게임을 즐긴지 오래 되었다면 알 만한 기능들도 많지만 초보자들을 위해 이런 기능도 있다는 것을 지금부터 소개해 보도록 하자



■ 미궁의 줌 인, 줌 아웃

 미궁을 진행할 때 맵은 굉장히 넓지만 한정된 화면만 보여 답답한 유저들이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제는 걱정말자. 미궁에는 줌 인 줌 아웃 기능이 있다. 스마트폰 앱으로 사진을 볼때 확대하거나 축소하는 제스쳐를 함께 취해주면 미궁의 뷰도 우리가 조작할 수 있다. 줌인을 하고 싶다면 두 손가락을 벌려주고 줌 아웃을 하고 싶다면 두 손가락을 오므려 보자.



■ 칭호의 교체 

 좌측 상단에 위치한 자신의 대표 영웅을 터치하면 칭호를 변경할 수 있다. 자신의 아레나 승수에 따라 칭호는 추가 되니 가장 자신에게 효율있는 칭호로 변경 해 보자. 





■ 친구 배틀 기능

 게임 내에서 친구로 등록되어있는 유저들과 친선 배틀을 해볼 수 있다. 하지만 아레나에서 처럼 체력이 상승된 상태로 전투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아레나에서의 효율을 기대하긴 어렵다. 현재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친구 배틀에서 사용했던 덱 조합이 아레나의 방어 덱과 연동이 되기 때문에, 친구 배틀에서 덱을 바꿨다면 아레나 방어 덱을 꼭 확인하기 바란다.
※ 이용방법 : 친구 -> 게임 친구 -> 친구 영웅 터치 -> 우정배틀






■ 시련의 탑, 노스랜드의 나가기 기능.

 현재 시련의 탑이나 노스랜드에서 파티 전체가 사망하지 않는다면 나가기 버튼을 통해 재도전을 할 수 있다. 파티 조합이 맞지 않거나 여러번 트라이해야 하는 시련의 탑의 경우에는 필수로 사용해야 한다. 





■ 상점의 자동판매 기능

 탑오브탱커의 상점은 꼭 아이템을 구매할 때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잡템을 판매할 때도 유용하게 쓰인다. 잡템이 상당히 많이 쌓여있을 경우 상점에 방문하게되면 모든 잡템을 판매하는 창이 뜨며, 그 창을 통해 한번에 판매를 할 수 있다. 




■ 미궁의 나가기 기능

 미궁은 한 번 입장 한 뒤에 나가기 버튼으로 나갈 수 있다. 미궁을 나간다고 해서 미궁 자체가 끝나버리는 것이 아니다. 미궁에서 나간 뒤 다른 것들을 하다가 다시 미궁에 들어가면 진행중 버튼이 떠있어 다시 입장이 가능하다. 자신이 플레이 했던 이후 부터 다시 플레이할 수 있다.




■ 노스랜드의 마지막 10스테이지.

 노스랜드의 모든 스테이지는 비겼을때, 자신의 영웅들은 사망하게 되지만 스테이지는 클리어하게 된다. 즉, 마지막 스테이지는 비기기만 해도 클리어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 것. 구지 이기려고 애쓰려 하지 말자.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