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경험치 아이템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 [공략/쿠폰/이벤트]

탑오브탱커, 경험치 아이템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 [공략/쿠폰/이벤트]


 탑오브탱커에서는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숙제를 완료할 때, 그리고 동굴을 돌때 경험치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경험치 아이템은 용량에 따라 세 가지로 나뉘어 있는데요, 이 경험치 아이템을 어떻게 써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오늘은 경험치 아이템에 대해서 가장 효율성있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 경험치 아이템 어디서 얻을 수 있나

 일반적으로 경험치 아이템을 대량으로 얻을 수 있는 곳은 동굴과 아르바이트 그리고 연구소 10연속 뽑기 입니다. 특히 치즈 같은 경우 골드 10연 뽑을 통해서 한번에 10개 이상을 획득할수도 있죠. 동굴은 최고 등급을 들어가도 치즈는 얼마 못 얻는 반면에 아르바이트는 꾸준히 치즈 공급을 해줍니다.

(10연속 골드 뽑기는 치즈 획득의 가장 빠른 방법)


(아르바이트는 꾸준히 경험치 아이템을 공급해준다)



■ 경험치 아이템 어떻게 소비해야 하나

 경험치 아이템을 소비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상점에 판매 할 수도 있고, 영웅에게 먹여 레벨업을 시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영웅에게 먹여야 하는 것과 팔아야 하는 것을 구분해야 효율적인 소비가 가능하겠죠.

(마법 샘물의 판매 단가는 경험치에 비해 높다)


(마법 치즈는 마법 샘물에 비해 25배 높은 경험치를 올려준다)


 초반에 나오는 마법 샘물이나 마법 포션 같은 경우에는 경험치 효율 대비 판매하는 것이 이익입니다. 플레이 초반에는 조금씩 먹이며 진행해도 상관없지만 후반으로 가게 되면 해당 아이템들은 먹여도 보이지도 않을만큼 경험치가 오르기 때문에, 판매 해서 골드로 만드는 것이 이득이 되는 것이죠.

(아이템 별 가격 비교 표)



■ 경험치 아이템 안먹어도 된다고 생각하지 말자.

 후반부 영웅들을 육성할때 마법 치즈는 필수로 사용하게 됩니다. 던전에서 주는 경험치 양은 적고 에너지는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마법 치즈로 레벨업을 하게 되는데요. 마법 치즈 또한 얻을 수 있는 장소가 제한 적이기 때문에 판매하지말고 꼭 영웅에게 먹이도록 합시다. 특히, 새로운 영웅을 키우게 될 경우 소비해야 하는 마법치즈의 양은 엄청난데요, 그 때문에 평소에 마법 치즈는 상점에서 판다면 조금씩 구매해 두셔도 좋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키워야 할 영웅의 숫자는 늘어난다)



■ 결론
 
 결론은 간단합니다. 마법 샘물, 마법 포션은 얻자마자 바로 상점에 팔아버리고 마법 치즈는 남겨두는 것입니다. 마법 샘물이나 포션을 모아 두었다가 999개가 되어 판매할때 들어오는 대량의 골드는 괜히 기분 좋게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자, 그럼 경험치 아이템 낭비 하지 말고 잘 사용합시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