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함께하는 낚시 배틀, 낚시의 달인 for Kakao 리뷰! [공략/쿠폰/이벤트]



■ 게임명 : 낚시의 달인 for Kakao
■ 장르 : 스포츠
■ 개발사/서비스사 : 추콩코리아
■ 지원기종 : 안드로이드


■ 낚시의 달인 for Kakao는 어떤게임?

낚시의 달인 for Kakao는 미녀 가이드와 함께 멋진 배를 타고 낚시를 즐기는 게임으로, 실감나는 낚싯대 컨트롤과 레벨업을 통한 캐릭터 육성, 다양한 아이템 들으로 현실만큼 재미있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낚시를 통해 스탬프를 얻으면 실제 상품의 시프트콘을 보내주기도 한다. 

▲ 화창한 날씨의 바닷가는 낚시가 제맛!


▲ 마음만은 대물을 노려본다




■ 다양한 낚시 아이템

낚시의 달인 for Kakao의 아이템은 낚싯대, 미끼, 낚싯줄, 모자, 조끼, 장갑이 있으며 등급도 다양하게 나뉜다. 기본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히 낚시를 즐길 수 있지만, 고급 아이템을 사용하면 능력치 증가, 대물 확률 증가 등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또한, 물고기에게 입히는 대미지도 높아져, 높은 등급 물고기도 더 높은 등급 고기를 더 쉽게 낚을 수도 있게 된다.

▲ 다양한 아이템으로 대물을 노려보자




■ 실제 낚시처럼 짜릿한 손맛

낚시는 물고기를 잡는 재미도 있지만, 물고기가 바늘을 물었을 떄 손끝에 전해지는 손맛이 일품이다. 낚시의 달인 for Kakao는 낚싯바늘을 던진 때, 바늘이 날아갈 때, 물고기가 바늘을 물었을 때, 바늘을 물고 버틸 때 각기 다른 진동을 발생시켜 실제 낚시에 버금가는 손맛을 느끼게 해준다. 

▲ 감기 아이콘을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릴이 감긴다


▲ 짜릿한 물고기와의 배틀




■ 마치며

낚시의 달인 for Kakao는 빠른 진행, 간단한 조작만으로 낚시의 손맛을 느끼게 해주는 게임이다, 낚시의 달인 for Kakao가 낚시를 좋아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게임으로 자리잡기를 기원한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b2SDlA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