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털깎기의 고수가 되어보자! 양타이쿤 for kakao 리뷰! [공략/리뷰/쿠폰]



■ 개발사 : totalmedia
■ 장르 : 타이쿤
■ 다운주소 : http://goo.gl/juwwSO


■ 양털깎기의 고수가 되어보자!

 예전 피쳐폰 시절 게임을 생각나게 해주는 게임이 나타났다. 바로 양 타이쿤 for kakao. 양들의 털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깎아서 다양한 회사로 납품해야 한다. 너무 털이 자라게 놔두면 털이 엉켜버리고, 너무 빠르게 깎으면 양들이 아파한다. 너무나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양들은 게임을 하는 내내 미소 짓게 한다. 지금부터 양 타이쿤 for kakao의 매력은 어떤 것이 있는지 파헤쳐 보자.




■ 양 타이쿤 for kakao는 오프라인 게임?

 양 타이쿤 for kakao는 기본적으로 오프라인 게임이다. 자신의 플레이 정보는 온라인 서버상으로 저장되지 않고 스마트폰에 저장되기 때문에 게임을 지우는 순간 자신의 정보는 모두 삭제 된다. 이 같은 방식은 장단점이 모두 공존하는데, 장점으로는 인터넷이 되지 않아도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 단점은 스마트폰을 바꾸게 되거나, 고장 났을 때 자신의 정보는 모두 사라진다는 점이다. 게임을 하고 있다면 해당 부분은 숙지하고 플레이하도록 하자.

(오프라인 게임인 만큼 스테미너가 없다, 하고 싶은 만큼 즐기자!)




■ 집중력을 키워야 양이 아파하지 않는다!

 양 타이쿤 for kakao는 단시간에 집중력을 발휘해야 더욱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자신의 목장에 있는 양들의 털을 빠르고 정확하게 깎아야 하는데, 너무 빨리 깎아도 안되고, 너무 느리게 깎아도 페널티가 부가 된다. 정확한 양을 측정해서 양들을 선별하여 털을 깎아보자. 양털 가위를 업그레이드하게 되면 초반보다 더욱 많은 양을 빠르게 깎을 수 있지만 충분히 털이 자라지 않았다면 양이 아파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너무 많이 깎으면 양이 울면서, 일정 시간 털이 자라나지 않는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더욱 빠르고 많은 양의 털을 깎아보자.)




■ 게임내 납품업체는 우리가 알 만한?

 양 타이쿤 for kakao에서 양털을 납품하는 업체는 우리가 다들 알 만한 곳이다. 다양한 의류 브랜드의 트럭이 와서 양털을 가져간다. 브랜드마다 취급하는 양털은 같지만, 털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오늘의 시세를 꼭 확인한 뒤 더욱 높은 가격에 가져가는 털은 많이 납품하는 것이 빠른 골드 획득의 조건이다.

(게임이 시작 되면 매일 시세를 확인할 수 있다.)


(상인의 요구치를 맞추면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cK에서 내 양털로 옷을 만들다니!)




■ 마치며.

 양 타이쿤 for kakao는 게임을 하면 할수록 자신이 빠져들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1일 차 2일 차가 지날 때마다 늘어나는 자신의 양을 보면 너무나 귀엽기도 하다. 색색으로 알록달록한 양들을 모으고, 양털을 깎아 더욱 많은 양의 보상을 획득하게 되면 나의 한계는 어디인지 시험해보고 싶기도 하다. 피쳐폰 시절의 즐거움을 다시금 느끼게 해준 양 타이쿤 for kakao. 그때의 향수를 느끼고 싶다면 지금 한번 플레이해보자!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34Rq9x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