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시련의탑 55~60층 추천 파티 공략 [공략/쿠폰/이벤트]

탑오브탱커, 시련의탑 55~60층 추천 파티 공략



 탑오브탱커에는 시련의 탑이라는 콘텐츠가 있습니다. 저번 공략에서는 39~54층까지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었죠. 바로 타우린과 꼬부기를 이용한 어그로 체인지 활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55층 부터는 그 방법도 통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다른 방법으로 공략을 시도해야 합니다.



■ 첫 번째, 안정적인 마법 탱커를 이용한 파티

 첫 번째 팀은 스톤 자이언트를 메인 탱커로 이용하는 팀입니다. 스톤 자이언트는 영웅 특성 자체가 마법 방어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적인 탱커인 타우린 혹은 꼬부기 보다는 오래 버틸 수 있는 장점이 있죠. 

(헝그리앱 파티 조합 시뮬레이터)


 우선 스톤 자이언트는 보라색 품질이 되어야 합니다. 즉 레벨 55 이상의 풀 스킬, 풀 아이템을 착용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탱커가 두 명이 아닌 한 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스킬이나 방어력은 빵빵해야 합니다. 특히 스톤자이언트의 네 번째 스킬인 마법방어 증가 스킬은 없어서는 안될 스킬이죠. 

(스톤 자이언트의 스킬)


그외에 파티원은 딜러 귀엽소, 뱃살공주가 필요합니다. 귀엽소의 경우는 보라색 품질로 가야 더욱 확실한 딜을 할 수 있습니다. 팀 전체의 치명타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딜량은 뻥튀기되죠. 그리고 귀엽소는 단일 딜러로서 강력한 공격력으로 적을 한 마리 한 마리 빠르게 처리해 나갈 수 있습니다. 뱃살공주는 파란색 품질+1 정도만 되어도 괜찮습니다. 지속적인 스턴을 걸어 줄 수있으며 유혹을 통해 적 하나를 진열 뒤로 빼줄 수 있기 때문이죠. 

(귀엽소의 스킬)


마지막으로 힐러는 로즈와 토스크인데, 로즈의 경우에도 보라색 품질로 가져가는 것이 훨씬 안정적인 파티 운용에 도움이 됩니다. 로즈는 네 번째 스킬인 부활이 오픈되면 파티 내에 죽어있는 영웅이 있어도 다시 되살릴 수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토스크는 파란색 품질 정도만 가지고 가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보라색 품질로 가게 되면 파티 공격력과 치명타를 증가시켜주므로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죠.



■ 두 번째, 폭 딜을 이용한 파티

 두 번째 팀은, 폭딜을 이용한 파티 입니다. 이 파티 구성에는 기본적으로 탱커가 없으며, 딜러와 힐러로만 이루어진 파티 입니다. 이 파티의 중심에는 록타가 있는데요, 록타의 4번째 스킬을 활용해 에너지를 회복 시키고 다시 전투에 참여시켜 큰 데미지를 넣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헝그리앱 파티 조합 시뮬레이터)


(록타의 스킬)


록타의 4번 스킬인 운명의 힘은 록타가 치명 피해를 입었을때(HP가 0이 되어 사망할 수 있는 피해) 그림자 위치로 이동하며 회피가 대폭 증가하고 생명을 지속적으로 회복하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이 있으므로 록타는 다시금 전투에 참여할 수 있게 되고 폭발적인 딜량을 보여줄 수 있죠. 특히 귀엽소의 네 번째 스킬로 치명타가 증가하기 때문에 더욱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후 죽게되면 다시 로즈의 부활로 살아나 전투에 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록타는 최소 3성 보라색 품질을 유지해야 가능합니다.

(로즈의 스킬)


록타의 데미지를 크게 증가 시켜주는 귀엽소 또한 보라색 품질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효율이 있겠죠. 그 외 세 명의 힐러 로즈, 토스크, 안젤라도 모두 보라색 품질이 되지 않으면 이 파티는 살아 남기 힘듭니다. 모두 4번 스킬로 먹고 사는 파티다 보니 꼭 파티를 완성 시켜놓고 도전 하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해당 위 두 개의 파티는 한 번의 트라이로 모두 성공하긴 힘듭니다. 탑오브탱커의 전투는 경우의 수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절대 안정적인 게임은 힘듭니다. 상황에 따라 스킬을 조작해줘야 하고, 실패할 것 같은 느낌이 들면 다시 나가기 버튼을 통해 재도전 할 준비를 해야합니다. 계속된 시도만이 시련의 탑을 올라갈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임을 명심하세요.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