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소울 투기장용 추천 스킬 강무, 월영 공용 (패시브)

더소울 월영 투기장용 추천 스킬 (패시브)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지난번에 투기장용 액티브스킬을 여러분들께 추천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액티브 스킬이 아닌 패시브 스킬을 추천드리려 하는데요, 패시브는 월영과 강무 두 캐릭터가 대부분 비슷하다보니 공용으로 공략을 해보고자 합니다. 자, 그럼 투기장용 패시브는 어떤걸 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 패시브 스킬




방통 (감전 상태가 되었을 때, 지속시간보다 시간 감소)


최근 상태 이상 스킬 중 가장 각광 받는 것이 감전 스킬인데요, 그래서 감전스킬에 대한 대항마가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방통을 많이 사용하게 되죠. 방통을 낌으로 인해서 감전으로 받는 상태이상 시간을 줄이고, 더욱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곽가 (스턴 상태가 되었을 때, 지속시간보다 시간 감소)


곽가의 스킬은 스턴 상태이상을 지속시간을 줄여주는 스킬입니다. 스턴 공격에 적중시 아무것도 못하고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4성 허저의 스킬은 스턴시간을 무려 2.5초이상 가져가기 때문에 그 사이에 끔살 당하는 수가 많죠. 그래서 곽가를 추천 합니다.




남화노선 (자신의 생명력이 25% 이하면 공격력이 25% 상승합니다. 3성기준)


남화노선의 스킬은 생명력이 25% 이하일때 공격력이 상승 하는 스킬입니다. 아무래도 1:1이나 난전 모두에서 활약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이만큼 피가 달았을 때 더욱 강력한 공격으로 한명이라도 더 죽이는 것이 이득이겠죠. 특히 1:1 같은 경우에선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동귀비 (3초마다 정신력이 6 회복합니다. 3성기준)


동귀비의 스킬은 자동으로 정신력을 회복 시켜주는 스킬입니다. 보통 기본기의 사용으로 정신력을 충당하지만 전투 시에는 더욱 빠른 충전을 해서 더욱 자주 스킬을 쓸 수 있게 만들어 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정신력 회복을 기준으로 하는 패시브 스킬 동귀비를 추천합니다.




주유 (적의 생명력이 25% 이하면 9%의 피해를 추가합니다. 4성기준)


주유의 경우 피가 얼마 남지 않은 캐릭터에게 사용했을 때 더욱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일격같은 느낌이죠.  하지만 보통 위 4개의 조합을 대부분 사용하기 때문에 보통은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 여기까지 오늘의 추천 패시브 스킬입니다. PVP나 난전에 이 스킬들로 가지고 가게 되시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말이죠. 이 외에도 추천할만한 스킬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편에는 강무의 추천 액티브 스킬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욱더 많은 정보는 헝그리앱 더소울로 오시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헝그리앱 더소울 게시판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