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고! 공격 하고! 대쉬 어퍼컷! 대난투 RPG 가디언헌터 리뷰! [소개/공략/쿠폰]



게임명:  대난투RPG 가디언 헌터
개발사: Troll Games
서비스: NHN Toast
장르: 액션/RPG
지원기기: 안드로이드

<대난투RPG 가디언 헌터> 이하 <가디언 헌터>는 작년 6월 일본에 출시한 게임으로 이번에 토스트를 달고 국내 출시되었다. 덕분에 일본 모바일 게임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낯설지 않을 것이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3D 액션 RPG 장르로 모험가(헌터)를 조작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가는 것이 <가디언 헌터>의 목표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매력이 있을지 차근차근 알아아가 보도록 하자


<가디언 헌터>는 어떤 게임이야?

기본 틀은 <몬스터 길들이기>류의 미드코어 RPG장르로 직접 조작하는 주인공(헌터) 캐릭터 외에 가디언이라 불리는 몬스터를 최대 두 마리까지 동반할 수 있는 방식이다. 세심한 컨트롤을 요하는 곳에서는 직접 조작을 할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오토 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반복 작업 등도 부담이 없다.




구르기 + 공격 = 대쉬 어퍼컷 !

자동 전투를 지원하는 게임 이지만 액션RPG의 특징을 잘 살렸다. 기본이 되는 통상 공격 외에도 SP를 소비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킬은 통상 공격보다 더 큰 피해를 주거나 공격을 회피하는 등의 다양한 액션이 존재한다. 자신이 머릿속에 그린대로 스킬을 사용해 적을 격파하거나 공격을 피했을 때의 쾌감은 이루 말할 수 없다.

특히, 눈 여겨 볼 점은 단순 스킬 사용 패턴에서 벗어나 스킬의 사용 순서나 조합에 따라 강력한 효과가 발동한다는 점이다. 간단한 조작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전투가 지루하거나 단순하다고 쉽게 느껴지지 않는 점도 장점이다.




3등신의 귀여운 캐릭터와 매력 만점의 가디언

유저가 직접 조작하는 캐릭터는 착용 장비에 따라 외형이 바뀐다. 코스튬 아이템으로만 바꿀 수 있었던 기존 게임들과는 차이가 있다. 이외에도 주인공을 따라 전투를 도와주는 200여종류의 매력적인 가디언도 <가디언 헌터>의 또 다른 재미다. 귀엽고 멋있는 다양한 종류의 가디언을 수집하고 진화를 시켜 나만의 부대를 만드는 재미가 있다.




끝까지 살아남아라! 무한도전

무한 던전은 그 이름처럼 오직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모드로 제한 시간 0이 되거나 플레이어의 HP가 0이 되면 게임 오버가 된다. 오래 싸우면 싸울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고 전체 랭킹에 반영된다. 자신의 컨트롤에 자신이 있다면 꼭 참가해보자.

무한 던전 외에도 다양한 모드들이 존재한다. 그 중 아레나는 가디언으로 파티를 짜서 다른 유저와 배틀을 할 수 있는 모드다. 아레나는 일반 전투와 달리 직접 컨트롤이 불가능하지만, 가디언의 스킬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디언을 2마리 사용하는 일반 모드와 달리 최대 4마리까지 사용해 5vs5 대전을 벌인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한다.

<가디언 헌터>는 가디언의 육성과 액션 RPG의 조작성과 타격감을 잘 버무렸다. 일본 게임 특유의 파고 들기 요소도 적당해 게임을 다양하게 즐기는 재미가 있다. 3D 액션 RPG를 좋아한다면 플레이 해보기를 추천하지만, 조작이 간단하고 자동 전투도 지원하기 때문에 액션 RPG를 해본 적이 없는 사람에게도 추천한다.


자료출처 : 헝그리앱

http://goo.gl/Elc4Ki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