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소울 월영 투기장용 추천 스킬 (액티브)

더소울 월영 투기장용 추천 스킬 (액티브)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레벨업은 다들 많이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레벨업을 어느정도 하셨다면 우선 투기장 관련된 콘텐츠도 이용을 하실텐데요. 투기장을 이용하여 명예점수도 얻고 보석도 얻어서 더욱 빵빵해진 혼 스킬을 장착해보지 않으시겠어요? 그래서 준비한 공략입니다. 강무는 다음편에 진행하고 오늘은 월영이 투기장에서 사용하면 좋은 스킬들을 등급별로 나열해보고자 합니다.


■ 액티브 스킬 (궁극기)



하후돈 (넉백, 쿨감)


하후돈은 먼거리에 있는 적도 단숨에 달려들어 공격이 가능하여 1:1대전시 시작하자마자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원거리에 있는 적도 가격이 가능 하기 때문에 회피기로도 사용을 할 수 있어,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만약 사냥시 하후돈을 장착한다면 넉백대신 회복으로 옵션을 변경하여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제갈량 (넉백, 무적)


제갈량은 넉백 스킬 및 무적 옵션으로 세팅 하신 뒤 사용하시면 확실히 좋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무적효과는 스킬 모션 딜레이 때문에 얻어맞게 되는 현상을 줄여줌으로 인하여 데미지를 덜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4성 이상 부터는 번개를 소환한 자리에 번개가 머무르기 때문에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여지도 있습니다.




허저 (속성, 쿨감)


허저는 다른 혼에서의 속성 공격력이 들어가는 부분에 있어서, 추가적인 데미지를 입히며 넉백을 가능케 합니다. 쿨타임 감소를 통하여 빠르게 다시 회복하여 공격이 가능한 혼입니다. 하지만 4성이 되기 전까지는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하기 때문에 4성으로 진화시킨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설 능력은 연계포인트와 비례해서 스턴이 적용되어 좋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 액티브 스킬 (기본기)




안량 (넉백, 연계 추가)


안량은 기본기로서 회피하기에도 상당히 좋은 효율을 가지고 있으며, 넉백 그리고 연계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옵션을 갖췄을때 이야기지만 PVP의 기본기로서는 굉장히 좋은 효과를 지닙니다. 특히 4성의 경우 적중당한 적의 공격력이 30% 감소하기 때문에 추가 적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조운 (넉백, 연계 추가)


안량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운의 전설능력은 빠르게 정신력을 수급하는데 도움이 되며 우선 적중시키기 쉬운 스킬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우선 공격 할 수 있는 범위가 다양한 방향이기 때문에 PVP시에도 좋은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소교 (속성, 연계 추가)


소교는 속성 공격력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연계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킬 모션이 굉장히 짧기 때문에 치고 빠지는 부분에도 도움이 됩니다. 4성으로 만들 시 적중한 적 하나당 정신력을 회복할 수 있어 회복 부분에서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 여기까지 오늘의 추천 스킬입니다. 우선 주변 지인들의 정보와 제가 사용해본 정보로 긁어모아 작성한 부분으로 해당 스킬 이외에도 추천할 스킬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시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편에는 강무의 추천 액티브 스킬, 공용 패시브 스킬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욱더 많은 정보는 헝그리앱 더소울로 오시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헝그리앱 더소울 게시판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