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를 넘어서 보겠다!! 신작모바일액션RPG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 리뷰! [소개/공략/쿠폰]


K-7.jpg
게임명 :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
장르 : 액션RPG
개발사/서비스사 : (주)추콩코리아
지원기종 : 안드로이드 

1월 13일, (주)추콩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를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됐다.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는 디아블로가 연상되는 멋진 그래픽이 장점으로, 사전등록 이벤트에 1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했다. 출시 전부터 많이 기대한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자.


■ 리얼 그래픽 RPG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는 리얼 다크 RPG를 지향한다. 귀여운 몬스터와 아기자기한 전투가 아닌 섬뜩한 비쥬얼의 리얼 몬스터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그래픽은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의 정체성을 그대로 보여준다. 마치 디아블로 같은 어두운 배경에 손맛 좋은 타격감, 저절로 줌인되는 힘찬 액션 장면은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준다. 다채로운 기본 공격과 화려한 스킬은 보는 재미도 있다.  

▲ 마을구조는 평범하다





■ 매력적인 3인의 캐릭터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의 캐릭터는 큰 칼을 사용하는 근접 워리어, 짧은 칼과 온몸이 무기인 어쎄신, 마법을 사용하는 원거리 마법사 3명이다. 3명의 캐릭터는 각자의 직업에 맞게 개성 있는 능력을 보여준다. 워리어는 사정거리는 짧고 민첩성은 떨어지나 강력한 한 방을, 어쎄신는 사정거리와 데미지는 평범하나 엄청난 민첩성으로 빠른 공속을, 마법사는 보통의 사정거리와 적당한 공격력이나 광범위하고 화려한 원거리 마법을 구사한다.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엔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캐릭터는 없다. 극단적이지만 특화된 능력의 캐릭터만 있을 뿐이다. 

▲ 묵직한 한방의 워리어


▲ 높은 민첩성을 자랑하는 어쎄신


▲ 화려한 기술의 마법사



■ 다양한 접속 보상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는 VIP 등급을 구매하면 많은 컨텐츠를 빠르게 즐길 수 있다. 그러나 꼭 과금하지 않더라도 접속보상이 꽤 짭짤하다. 출석하기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선물과 연속 출석 보상, 게임 골드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원 우물, 렙업과  활동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보상, 활약도, 업적까지 다양한 보상이 있다. 지속적해서 구동을 하기만 해도 풍요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여러가지 보상이 있다



■ 총평 ★★★★☆ 

모바일 다크 RPG를 지향하는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는 진지하고 어두운 그래픽으로 정체성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섬뜩한 비쥬얼의 몬스터만큼이나 캐릭터들도 멋지고 폭팔력 있는 액션을 보여준다. 스킬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자동전투도 똑똑하고 다양한 버전의 PVP로 승리의 쾌감도 느낄 수 있다. 출시 첫 날 접속오류가 있는 점은 조금 아쉽다. 

이제 막 출시해서 서비스를 시작하는 <갓오브데스티니 for Kakao>. (주)추콩코리아의 전작들처럼,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기를 바라본다.

출처: 헝그리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