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소울 강무 투기장용 추천 스킬 (액티브)

더소울 강무 투기장용 추천 스킬 (액티브)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저번 월영의 스킬에 대해서 모두 한번 알아봤었는데요. 오늘은 강무에 대해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강무 같은 경우 하후돈을 주특기로 하는 트리가 상당히 보편화 되어있습니다. 필수 스킬로 가지고 들어가게되죠. 특히 하후돈의 비비기는 모든 캐릭터를 뒤로 물러서게하는 그럼 효과가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강무의 추천 액티브 스킬을 한번 볼까요!?


■ 액티브 스킬 




하후돈 (피 회복, 공증)


하후돈의 경우 강무는 버프 같은 형태로 몸을 둘러싸는 막이 형성되어 몸에 닿은 캐릭터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여기에 피회복 옵션과 4성을 만들면 생겨나는 전설능력까지 겸비한다면 강무의 밑바탕이 되기엔 충분합니다. 필수 스킬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동탁 (속성, 쿨감)


동탁 스킬의 효과는 다른 캐릭터의 발을 묶어버리는 스킬인데요, 발을 묶음으로 인해서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하후돈으로 비벼버리는 등 다양한 연계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최근들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각광받는 스킬 중 하나 입니다. 특히 4성이후 덫이 생성되기 때문에 상당한 데미지까지 줄 수 있는 효과도 있습니다.




감녕 (속성, 쿨감)


감녕의 스킬은 기습공격으로 4성을 찍었을 시 적중하게 되면 괴랄한 파괴력을 줍니다. 스킬을 두 번 맞는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감녕이 3번이상 적중하면 그 게임은 이겼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상당 수 있다고 합니다.




장료 (이속, 쿨감)


장료의 스킬은 회피기로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월영이 깊게 파고 들어오거나 허저같은 궁극기를 사용했을때 피하는 용도로 사용을 할 수도있고, 데미지까지 줄 수 있으니 일석 이조 입니다. 피하고 비비고 때리고 등, 강무는 PVP에서 스킬만봐도 상당히 우위를 점하고 있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관우 (속성, 쿨감)


감녕이나 동탁의 속성과 맞춰서 사용하게 되면 상당히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시전 모션자체가 길어 보통은 사용하는 유저는 많지 않지만 요즘들어 조금씩 보이는 추세로 다양한 전법들이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4성 이상으로 진화시키면 이속까지 감소시키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 여기까지 강무의 추천 스킬입니다. 우선 주변 지인들의 정보와 제가 사용해본 정보로 긁어모아 작성한 부분으로 해당 스킬 이외에도 추천할 스킬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시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것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헝그리앱 더소울 게시판으로 오시면 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놀러오세요~!! 또 다른 재미있고 즐거운 공략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뇽!


☞ [헝그리앱 더소울 게시판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