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영웅 집중공략 록타편. [공략/쿠폰/영웅]

탑오브탱커 영웅 집중 공략 9탄, 록타



 탑오브탱커의 영웅들 중 이슈가 되고 있는 영웅을 집중분석 해보는 시간. 오늘은 9탄, 록타에 대해서 살펴보려 합니다. 록타는 아레나의 탑 딜러 중 한 명이죠. 최근 록타는 아레나에서 랭커들이라면 누구나 다 사용하는 영웅인데, 왜 사용하는지 어떤 이유에서 좋은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합시다.



■ 록타는 어떤 캐릭터인가.

 록타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근접 딜러입니다. 방어력은 딜량에 비해 낮지만 모든 적에게 커다란 타격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록타의 희생으로 전세를 역전시키는 것도 가능하죠. 특히 보라색 품질이 되면 네 번째 스킬이 열리면서 생존률도 높아지며 분노를 빠르게 회복하기 때문에 연타로 스킬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 록타의 강력한 스킬

 록타의 액티브 스킬은 패시브 스킬인 그림자 공격과 함께 연계되어 사용했을때 가장 높은 효율을 자랑합니다. 적진 깊숙한 곳에 침투하여 후방에 있는 힐러나 딜러까지 공격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공격시 치명타와 물리피해량이 상당히 높아 스킬 한번으로 적군을 모두 사망시킬수도 있는 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자 공격으로 적진으로 침투!)


(적군이 입는 엄청난 데미지를 보라!)


■ 록타를 획득하려면?

 록타는 비교적 조각 수급이 쉽고 빠른 편입니다. 처음 소환할 때 10개의 조각이 필요하고 초반부 부터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정예 던전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얻을 수 있죠. 그리고 과금을 통해서도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양의 과금을 해야 하지만, 초반부 록타를 가지고 있다면 아레나에서 더욱 높은 순위로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반 정예 던전 록타 파밍은 필수! 또 필수 입니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