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아직까지 나타나지 않은 영웅 베인 그는 누구인가. [공략/쿠폰/이벤트]

탑오브탱커, 아직까지 나타나지 않은 영웅 베인 그는 누구인가.



 탑오브탱커에의 영웅창을 보시면 모든 영웅이 다 나왔지만 딱 한 명의 영웅만이 베일에 쌓여있습니다. 바로 '베인'이라는 영웅이죠. 중국 사이트에서도 크게 언급이 없었던 영웅인지라 더더욱 궁금하기만 했는데요. 오늘 그 영웅 베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중국판 탑오브탱커의 베인)



■ 베인은 딜러?

베인은 와우의 클래스로 보자면 죽음의 기사 라는 클래스입니다. 우선 딜러 창에 나타나는 것을 보아 물리딜러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의 탑오브탱커는 물리 계열 보다 마법 계열 파티가 상당히 강한 편인데요, 이 같은 부분을 해소하고자 물리 딜러로서의 역할을 해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WOW의 죽음의 기사)



■ 베인의 스킬은?

베인의 스킬은 분노치와 연계되어 있는 스킬, 그리고 적의 명중률 감소, 적을 격퇴할때마다 생명회복과 공격효과 증가 효과 버프 부여 등 다양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 데미지가 얼마나 강력할지는 모르겠으나, 현재로서 가장 괜찮게 보이는 스킬은 네 번째 스킬인 흡혈 본능이네요.


흡혈본능은 베인이 오랫동안 살아 있을때, 그 진가를 발휘할 것 같습니다. 초반부터 빠르게 점사 당해 죽게 된다면 이 스킬은 그다지 필요없는 스킬이 되겠죠. 방어력이 얼마나 될지 체력이 얼마나 될지가 상당히 중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 과연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베인을 획득하는 것은 언제가 될지 모릅니다. 하지만 앞으로 나오는 영웅들이 물리 딜러가 많아지는 만큼 물리 공격 덱을 구성하는데 하나의 키 포인트가 될지도 모르겠죠. 아직은 아무것도 밝혀진것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의 업데이트를 지켜봐야 하겠네요.

(현재는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