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어떤 영웅을 키워야 하는 것일까? [공략/등급표/추천영웅]

탑오브탱커, 어떤 영웅을 키워야 하는 것일까?



 탑오브탱커를 플레이하다 보면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게 된다. 하지만 어떤 영웅을 키워야 더욱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한지 고민을 하곤 한다.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때마다 이것은 키워야 하는 영웅인지, 버려야 하는지 굉장히 고민된다. 그래서 오늘은 영웅의 쓰임새와 어떤 영웅을 키워야하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 영웅의 쓰임새

 영웅은 던전, 아레나, 시련의탑, 노스랜드 등 콘텐츠 별로 활약상이 다르다. 예를 들어 록타의 경우에 아레나에서는 날라다니며 딜러들을 암살하고 다니지만, 시련의탑에서는 맥을 쑤지 못한다. 오히려 다른 캐릭터를 넣는 것이 낫다는 판단이 들 정도다 보니 자신이 육성하고자 하는 영웅은 쓰임새를 확실하게 아는 것이 중요하다.


 위 등급표를 보면 영웅의 쓰임새를 더욱 쉽게 알 수 있다. 콘텐츠별로 영웅의 점수를 매겨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영웅은 어떤 콘텐츠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 추천하는 영웅은?

 S등급에 위치하고 있는 영웅들 중 두 영웅은 시작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바로 타우린과 안젤라인데, 각각 호드와 얼라이언스 진영의 메인 영웅이다. 호드로 가면 타우린을 얼라이언스로 가면 안젤라를 얻을 수 있는데, 얼라이언스로 가는 것 보다 호드 진영으로 가서 타우린을 얻은 뒤 조각 모음을 통해 안제라를 얻는 것을 추천한다. 탱커의 경우 유일하게 타우린이 S등급으로 모든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머지 S등급의 영웅들은 조각을 모아서 얻을 수 있거나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데, 뱃살 공주나 토스크의 경우에는 꼭 조각을 모아 뽑을 수 있도록 하자. 두 영웅 또한 모든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팔방미인 영웅들이다. 그 외에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획득하도록 하자. 

전체적인 부분은 등급표를 통해 확인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영웅들로 최선의 조합을 만드는 것 또한 탑오브탱커의 매력이 아닐까?



자료출처: 헝그리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