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영웅 집중 공략 트롤냥

탑오브탱커, 영웅 집중 공략 트롤냥



 탑오브탱커의 이슈 영웅 분석 트롤냥편입니다. 트롤냥은 적군의 후방 딜러들을 집중 마크 하며 저격하므로서 적 딜러의 중심축을 무너뜨리는 역할을 합니다. 딜량 자체가 단일딜러로는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하며, 분노 게이지 또한 빠르게 차올라 액티브 스킬 발동시간이 매우 짧은 편입니다. 딜러 암살자 트롤냥에 대해 알아봅시다.



■ 트롤냥은 어떤 캐릭터인가.

 트롤냥은 초반 퀘스트 진행으로 조각을 얻어 소환이 가능한 영웅으로 포지션은 단일 물리 딜러입니다. 스킬도 하나의 적을 집중적으로 타게팅 하기 때문에, 적 파티의 딜러들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죠. 현재는 마법딜러나 CC기를 가지고 있는 딜러들의 때문에 골치 아픈 이 순간, 해결 방법은 트롤냥이 아닐까 싶습니다.





■ 트롤냥의 다재다능한 스킬.

 트롤냥의 액티브 스킬은 가장 약한 대상을 찾아 큰 피해를 입힙니다. 중국판에서는 지금 업데이트가 되어 스킬 효과가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국내판도 추후 바뀌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욱 좋은 효율을 낼 수 있게 바뀌었답니다.) 트롤냥은 적 들의 분노를 감소시켜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며 앞 열에게 피해를 입히는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있습니다.


(뛰어올라 속사를 날려랏!)


(난 한놈만 팬다.)




■ 트롤냥을 획득하려면?

 트롤냥은 모든 유저들이 초반부 퀘스트를 진행하며 얻게 됩니다. 하지만 조각의 경우에는 중반부로 넘어와서 노스랜드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데요, 노스랜드에는 로즈의 조각도 있기 때문에 조금은 느릴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단일 물리딜러가 필요한 경우라면 한번 키워볼만한 영웅이죠. 로즈냐 트롤냥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귀엽소의 조각이 드랍되는 던전)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