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스톤의 효과적인 사용 방법! (공략/스톤/쿠폰/이벤트)

탑오브탱커, 스톤의 효과적인 사용 방법!



 탑오브탱커에서 사용하는 게임 내 재화인 스톤. 우선 스톤은 기본적으로 과금을 통해 얻는 방법과 아레나, 보물상자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정되어 있는 수량 때문에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죠. 그러면 지금부터 스톤의 효과적인 활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 에너지 충전에 사용하는 스톤은 아깝지 않다!

 가장 먼저 스톤을 사용해야 하는 곳은 에너지 구매 입니다. 에너지는 던전, 동굴, 미궁에서 쓰이게 되는데 특히, 장비 승급을 위해서라면 던전에서 소비하는 에너지량이 가장 많을 것이라고 봅니다. 던전에서 사용하는 에너지 량에 따라 플레이어 경험치도 쌓이기 때문에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라면 던전에서 소비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하겠죠.

(오늘은 에너지 충전 완료!)


(자신의 VIP등급을 확인하고 에너지 충전을 해보자)


 후반부 장비를 퍼플 등급으로 승급하고자 하면 재료도 어마어마하게 들어가게 되는데요. 예를 들자면, 아이템 하나 승급하는데 36개의 조각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많은 량의 재료 아이템을 습득하기 위해선 던전을 필수로 돌아야 하기 때문에 에너지 회복을 위주로 스톤을 사용하도록 합시다. 에너지를 채울때마다 스톤의 사용량은 점점 늘어나는데요,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선 나만의 선을 정해두고 회복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제 경우에는 VIP4 등급으로 현재 5번의 에너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20, 50, 100, 100, 100 정도로 에너지를 충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영웅 조각 파밍은 빠른 영웅 획득의 지름길.

 에너지 충전에 사용하는 스톤과 더불어 영웅 조각을 파밍할때 사용하는 스톤도 아깝지 않습니다. 영웅 조각은 정예 던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데, 1일 3회는 무료로 클리어 할 수 있지만 이후로는 스톤을 사용해 초기화를 진행하고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처음 가지고 가야하는 필수 영웅들(타우린, 안젤라, 토스크, 뱃살공주 등)은 빠르게 초기화 하면서 조각을 모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다양한 영웅 조각들, 뱃살공주 파밍중!)


(토스크를 얻어야 해! 마지막이닷!)


(조각 파밍을 통해 얻은 토스크, 오픈한지 몇 일만인지..)


 해당 조각을 빠르게 모아 영웅을 획득하게 되면 그만큼 아레나에서 승리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춰지게 되고 아레나를 통한 스톤 수급이 원활해 지기 때문입니다. 아레나는 자신의 최고 랭킹이 올라갈때마다 스톤을 지급합니다. 서버에서 1위까지 하고 나면 그 이후로는 올라갈 곳이 없기 때문에 스톤은 더이상 획득하지 못하지만, 매일매일 순위 보상으로 저녁 8시에 스톤을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쯤이면 영웅 파밍에 대한 스톤은 아끼지 말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더 이상 최고 랭킹 보상은 획득 불가!)


※ 정예 던전 초기화 비용도 계속해서 상승합니다. 제 기준으로 총 12번 정도 돌만큼의 스톤을 소비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2번이면 최소 3개 이상의 영웅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볼때 4번에 1번은 영웅 조각이 드랍됩니다)




■ 뽑기는 게임을 접게 만들 수 도 있다.

 제 개인적인 경험에 의하면 10 연속 뽑기를 했을 때 나온 영웅이 자신이 원하는 영웅이 아니라, 이미 가지고 있거나 낮은 등급의 영웅이라면 실망감은 상당히 클 것입니다. 10 연속 뽑기는 현금으로 계산 하면 거의 8만원 정도의 금액을 한번에 배팅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인데요. 이렇게 로또 같은 확률을 노리지 마시고 위 설명드린 두 가지 방법으로 영웅을 획득하고 아이템을 차근 차근 맞춰가며 플레이어 레벨까지 올리는 것이 더욱 효율적일 것입니다.

(유혹을 참아내야 하느니라...)


※ 뽑기는 매일 1회 주어지는 무료 뽑기를 통해 영웅 획득을 노려봅시다. 제 경우 어둠의 카딩을 무료 뽑기에서 획득한 적이 있습니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