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영웅 집중 공략, 타우린편. [영웅/공략/쿠폰/이벤트]

탑오브탱커 영웅 집중 공략, 타우린



 탑오브탱커의 이슈 영웅 분석 오늘은 타우린편입니다. 타우린은 탑오브탱커를 대표하는 메인 영웅이자 마스코트죠. 타우린은 호드 진영으로 시작하게 되면 가장 먼저 획득할 수 있는 영웅으로 후반부까지 봤을때 아주 강력한 탱킹을 자랑하는 영웅입니다.



■ 타우린은 어떤 캐릭터인가.

 타우린의 특징을 꼽자면, 무식하게 방어력만 강한 캐릭터가 아니라 공격력도 좋으며, 액티브 스킬로 적의 공격이나 스킬을 끊어낼 수 있는 다재다능한 영웅입니다. 초반부 나오는 다른 탱커에 비해 효율성이 매우 좋기 때문에 앞으로 나올 성기사 앨리스를 제외하면 아주 강력한 메인 탱커라 보시면 됩니다.





■ 타우린의 다재다능한 스킬.

 타우린의 액티브 스킬 헤이 애송이는 자신과 근접해 있는 적들을 뒤로 날려버리고 모든 대상의 공격력을 감소 시킵니다. 뒤로 날라가는 적들은 사용하려고 했던 스킬이 모두 캔슬되기 때문에 더욱 효용성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투가 시작되자마자 발동되는 몸통 박치기는 아군의 탱커와 힐러의 거리를 벌려주며 더욱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액티브 스킬, 헤이! 애송이~)


(패시브 스킬, 몸통 박치기!)




■ 타우린을 획득하려면?

 타우린은 게임을 시작하며 진영 설정을 할때 호드 진영으로 오시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타우린은 획득하는 것 보다 조각을 모으는 것에 비중을 둬야 합니다. 그래서 매일 매일 타우린 조각 나오는 곳은 필수로 돌아주시면 좋겠습니다. 메인 탱커의 빠른 성장은 파티의 안정화를 만들어주는데 아주 좋은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타우린의 조각은 초반부 영웅 던전부터 중반, 후반에 걸쳐서 널리 분포되어 있지만 초반, 중반까지는 굉장히 쉽게 파밍이 가능하기에 빠른 파밍으로 타우린의 성장을 시켜봅시다.

(타우린의 조각이 드랍되는 던전)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