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시련의탑 파헤치기 공략! [공략/쿠폰/이벤트]

탑오브탱커, 시련의 탑 핵심 공략!



 탑오브탱커에서 35레벨이 되면 입장 가능한 콘텐츠 시련의 탑. 시련의 탑에서는 3개의 스테이지를 기준으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그리고 승리하게 되면 그에 따른 보상을 받게 되죠. 시련의 탑에서 주 보상으로 받는 것은 보물상자의 열쇠 인데요, 해당 열쇠로 보물 상자를 열게 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합니다. 이렇게 푸짐한 상품을 주는 시련의 탑은 매일 1회 도전 가능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시련의 탑에 대해서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 시련의 탑의 시스템.

 탑오브탱커 시련의 탑 시스템은 아주 간단합니다. 매일 1회 도전 가능하구요, 3개 층을 묶음으로 도전을 하게 됩니다. 일반 던전을 돌때와 같이 3번의 전투가 치뤄지게 되죠. 3개의 층을 클리어 하면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의 열쇠 1개와 일정량의 골드를 받게 됩니다. 처음 진행을 하게 되면 보통 20층 이상 클리어 하시게 될텐데, 들어올때마다 1층부터 클리어해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하기 위해 이 곳에도 소탕 시스템이 있습니다. 소탕을 누르게 되면 바로 클리어가 완료 되는 것은 아니고 층수에 다라 일정 시간동안 대기 시간이 생깁니다. 그 시간을 지나게 되면 자신이 깨지 못했던 층부터 다시 진행할 수 있게되죠.




 시련의 탑은 3개층 클리어를 하게 되면, 노스랜드나 미궁처럼 에너지나 분노치를 그대로 가져가지 않습니다. 초기화가 되어 만피로 새롭게 시작하게 됩니다. 클리어 중 한 영웅이 죽었다고 해서 바로 취소할 필요까지는 없으며, 3번의 전투를 모두 승리하게 되면 죽었던 영웅도 부활해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진행 중 너무 운이 좋지 않아 죽지 않아도되는 영웅이 죽었다면 나가기 버튼을 통해 다시 한번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나가기 버튼을 누른 뒤 영웅을 성장 시킨 다음 다시 전투에 임해도 되기 때문에 급급할 필요는 없습니다.




■ 시련의 탑의 난도.

 시련의 탑은 총 100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8층 이상만 가도 탱커가 나오자마자 죽어버리는 등 다양한 불상사를 겪게 되실 텐데요, 이럴때는 정해진 파티 조합으로 진행하셔야 빠르게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타우린이 최고의 탱커라고 하나, 타우린이 견딜 수 없는 층에서는 꼬부기가 활약을 하기도 합니다. 더욱 자세한 층별 공략은 추후 예정되어있습니다.



 파티 조합을 제대로 구성하지 않는다면 속수무책으로 적에게 당할 수 밖에 없으니, 다양한 영웅들을 함께 키워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탑오브탱커의 게임 특성상 소량의 과금을 한다면 더욱 빠르게 영웅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 시련의 탑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

 시련의 탑에서 얻는 보상은 보물 상자의 열쇠와 골드 입니다. 골드도 꽤나 짭짤한 수준으로 받을 수 있으며, 보물 상자를 열었을때 나오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인벤토리는 더욱 풍족해 질 것입니다. 보통 보물 상자를 열게 되면, 장비 승급 재료, 영웅의 조각, 골드 드래곤 등 가리지 않고 쏟아져 나옵니다. 특히 자신이 육성중인 영웅의 조각이 나온다면 더 바랄 것도 없겠죠.





■ 끝으로

 시련의 탑은 자신의 영웅들만 잘 맞춰준다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에너지도 소비하지 않기 때문에 꿀 같은 콘텐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층을 올라가면서 더욱 어려워 지기 때문에, 파티 조합을 하는 재미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많은 층을 올라가기 위한 방법들은 층별 공략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죠. 그럼 그때까지 안녕~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