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소울 중고급자 레벨업 가이드 (34Lv ~ 44Lv)

더소울 중고급자 레벨업 가이드 (34Lv ~ 44Lv)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더소울을 플레이 한지도 벌써 몇주가 지났습니다. 그동안 제가 올린 레벨은 고작 44Lv을 달성할 수 있었는데요^^; 너무 경험치가 안오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그럼 초 중급자 공략에 이어 오늘은 중 고급자 레벨업 가이드를 보도록 하시죠.


■ 34이후의 레벨업은 어떻게?


초 중급자 공략때 썼던 레벨업시 주의 사항입니다. 이 사항은 동일하게 가져 갑니다. 하지만 5번 항목에 있는 게릴라 던전은 레벨업을 위해서라면 꼭 진행해야 하는 부분이 되어버렸습니다. 게릴라 던전 꼭 가세요!


1. 아이템 뽑기는 하지말자. (혼뽑기는 취향에 따라 진행)


2. 무기는 일정 레벨 혹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3성짜리를 지급한다.


3. 강화에 연연하지 말자.


4. 던전 들어가기전 경험치 10%는 필수로 구매하자.


5. 게릴라 던전은 취향따라 플레이 하라. (열쇠대비 경험치 량이 높습니다.) 필수!!


게릴라 던전의 경험치로 말씀드릴것 같으면.. 일반 던전에 비해서 엄청난 경험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몹들이 모이기 쉬운 6스테이지의 원소 게릴라는 게릴라 던전의 꽃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겠네요. 빠르게 몬스터를 몰아서 제갈량 같은 궁극기로 쓸어버리면 금방 깰 수 있다는 거죠.




■ 34Lv ~ 38Lv 구간


34레벨 구간은 T5 장비를 차고 레벨업이 가능한 구간입니다. 초 중급자 구간에서 열심히 게임을 하셨다면 이젠 T5장비를 차고 돌아보도록 하시죠. 34레벨일지라도 29레벨과 동일한.. 7-2 구간을 지속적으로 돌아줘야 합니다.



추천레벨은 32레벨로 그다지 크게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만 가장 안전하면서도 쉽게 돌 수 있는 구간 입니다. 저도 이 구간에서 가장 힘들게 레벨업을 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힘든 구간은 게릴라 던전을 통해 극복하며 도는 것이 순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자동사냥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레벨 후반부에 8-2 구간을 추천드립니다. (한번 자동으로 돌아보시고 돌아지면 도세요.. 안그러면 힘듭니다)





■ 게릴라 던전의 효용성


 레벨업에 있어 중요한 게릴라 던전에 대해서 오늘은 한번 집고 넘어가보자 합니다. 게릴라 던전은 일반던전에 비해 난도는 그렇게 차이 나지 않으면서 몬스터가 쏟아지는 던전입니다. 마지막 보스는 항상 해당 스테이지의 마지막 보스가 출현하게 되구요.


Tip. 게릴라 던전의 드랍 항목.


1. 공격력 버프

2. 방어력 버프

3. 각종 혼 1~2성


게릴라 던전을 클리어를 하게 되면 다양한 혼과 버프를 얻을 수 있게 되는데요, 각종 버프는 일정시간동안 지속되므로 계속해서 게릴라 던전을 돌때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혼은 가지고 있는 혼과 더불어 강화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겠지요^^ 그래도 결정적으로 게릴라 이벤트는 무조건 경험치 때문에 도는 것이라는 것. 잊지 마세요.




■ 39Lv ~ 43Lv


제가 최근에 열심히 돌았던 구간입니다. 39레벨 부터 T6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데 어느정도 장비가 갖춰지면 9-2던전을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9-2가 안돌아지면 다시 8-2로 돌아가서 도시다가 렙업을 좀 하시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그런데 9-1이 돌아진다? 그래도 8-2로 도세요. 자동사냥의 특성상 한번 터치 하고 다른일을 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스테이지의 1은 보통 시나리오가 진행되므로 한번 더 눌러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게 되서 나도 모르게 진행을 안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경험치 차이도 크지 않기 때문이죠.



해당 티어의 후반부인 42Lv정도 되시면 10-2도 어느정도 공략이 가능해집니다. 저는 42Lv때 월영으로 10-2에서 자동사냥을 진행했습니다. 9-2와 경험치 차이는 그리 많지 않지만 그래도 조금은 더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진행했었는데요, 클리어 시간에 비례해서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곳을 도는 것이 훨씬 이득이기 때문에 시간 체크 후 도시기 바랍니다.



10-2 구간은 보스나오기 전에 다리가 나오는 애니메이션이 하나 추가 되어 시간이 더딜 수 있습니다. 시간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7티어 이후의 레벨업


7티어 이후의 레벨업은 마지막 고급자 공략에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만렙을 향해서 가고 있는데요 50까지 빠르게 달려가보도록 합시다!! 자, 지금까지 이야기들이 더소울을 플레이하실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욱 자세한 공략이나 정보들은 헝그리앱 더소울로 오시면 스킬DB와 더불어 다양한 공략, 루비 이벤트도 함께 할 수 있으니 꼭 놀러오시길 바랍니다^^


☞ 헝그리앱 더소울 게시판 놀러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