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 공략 아홉 번째, 소드피시

#9.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 공략 아홉 번째, 소드피시


주말동안 잘 쉬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아이도 조금은 특이한 스킬을 가지고 있는 아이입니다. 그래서인지 범용성은 떨어지지만 해당 특성에 맞는 던전에서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죠.

9. 소드피시


(자료출처: 헝그리앱)


 아홉 번째로 소개해드릴 4성 몬스터는 소드피시 입니다. 우선은 비행 어빌리티와 안티데미지월 까지 가진 이 캐릭터는 상당히 특이한 SS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SS덕분에 특이한 던전만 가는 이유도 그때문이죠.


※ 소드피시 스킬 일람.


■ 어빌리티 - 비행안티데미지월


■ 스트라이크샷 - 큰 적이라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ㄴ 미사일 폭탄으로 적의 장비에 큰 피해를 주는 공격


■ 우정콤보 - 백색 폭발 M

ㄴ 넓은 범위의 폭발로 우정콤보를 유발



☞ 소드피시의 장점


 소드피시의 장점 SS에 있습니다. 어떤 강림의 경우 갖가지 장비들로 몸을 두르고 있는 보스가 나올때가 있죠. 이럴때 소드피시가 아주 활약할 차례입니다. 해당 장비들은 실드나, 빗톤과 다르게 다른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소드피시의 SS로 한방에 뿌직 뿌직 할수 있는것이죠^^


 소드피시의 어빌리티 또한 비행과 안티데미지월로 우수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백색폭발M은 예전 딜롯테가 가지고 있던 우정콤보가 같은 능력이죠. 상당한 거리의 폭발로 우정콤보를 유도하는데 상당히 쓸만 합니다^^ 트리거로서의 역할도 할 수 있죠.




▲ 소드피시를 사용하여 진행하는 영상입니다.



소드피시의 특이한 SS는 한번정도 사용해보면 재미있을 듯 한 느낌이 오네요! 한번 키워보시겠어요?


Sulpuri의 4성 몬스터 공략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더욱더 많은 정보는 헝그리앱 몬스터 스트라이크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헝그리앱에서는 오브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오니 참여하시고 오브 받아가시길 바래요~!


☞ 몬스터 스트라이크 헝그리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