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 더소울 월영 캐릭터 스킬 공략!

■ 캐릭터 소개 - 월영


 어린 시절, 도적에게 부모를 잃었으나 협객들의 도움으로 살아남아 무예를 배웠다. 긴 수련끝에 쌍검의 고수가 된 후, 전국을 유랑하며 사람들을 구한다.




■ 캐릭터 특징 - 월영


 월영은 연계점수를 바탕으로 전투를 하는 캐릭터이다. 연계점수란 일정 스킬을 사용하면 부여 되는 점수로서 총 5개의 연계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연계 포인트를 모아 궁극기를 사용하게 되면 강력한 한방 공격이 가능하다. 방어력은 강무에 비해서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컨트롤을 요하는 캐릭터.


Tip! 연계 포인트 시스템이란?


월영의 연계 포인트 시스템은 전투를 진행할때 확인할 수 있다. 월영의 스테이터스 창 아래에 보면 구슬 다섯개가 위치 하고 있는데 연계포인트가 생길때마다 하나씩 활성화 된다. 총 5개까지 모을 수 있으며 5개를 모은뒤 궁극기를 사용하게 되면 굉장히 강력한 데미지를 볼 수 있다.


기본기 - 연계포인트 1획득

궁극기 - 연계포인트 사용


※ 각 스킬 정보를 보면 연계포인트에 대한 내용이 적혀 있으므로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



■ 캐릭터 스킬 - 월영


 위 소개해드린 것과 같이 연계포인트에 관한 스킬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연계점수 만큼 데미지가 플러스 되는 스킬들도 상당 수 포함이 되어있으며, 연계점수를 한번에 2개씩 얻을 수 있는 스킬도 있으므로 잘 보고 스킬을 사용하도록 하자.


■ 월영의 연계포인트에 관한 스킬 일람


감녕 (기본기) - 광역 피해를 주며 뒤로 도망칩니다. 공격력의 87% 만큼의 피해를 줍니다. 연계포인트 2 획득.

조운 (기본기) - 돌려차기로 공격합니다. 105%의 피해를 줍니다. 연계포인트 1 획득


제갈량 (궁극기) - 넓은 범위에 강력한 번개를 소환합니다. 144.8% + 연계점수 * 29.76% 만큼 피해를 줍니다. 연계포인트 소비

하후돈 (궁극기) -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적을 날려버립니다. 공격력의 132.8% + 연계점수 * 26.56% 만큼 피해를 줍니다. 

                         연계 포인트 소비



더소울 공략은 헝그리앱과 함께 합니다.

http://goo.gl/l2iLp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