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SNG 두근두근레스토랑 프리뷰 오픈! [CBT, 소개, 리뷰]

위메이드 SNG 두근두근레스토랑 프리뷰 오픈! [CBT, 소개, 리뷰]


위메이드에서 SNG 장르의 게임이 나왔습니다. 바로 두근두근레스토랑! 예전 라인업 발표 이후 정말 오랜만에 모습을 보는 것 같은데요. 기다리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았던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 할 정도로 시간이 오래되긴 했죠. RPG장르가 대세인 요즘 해성처럼 나타난 두근두근레스토랑은 어떤 게임인지 한번 다같이 알아보시죠!



두근두근레스토랑은 레스토랑을 경영하며 친구들과 소셜기능을 통해 소통하는 게임이에요^^ 최근 나와있는 대표적인 게임을 예로 들자면 '아이러브파스타' 정도가 있겠네요. 위메이드에선 어떠한 강력한 무기로 무장했을까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조금씩 제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특이하게 클로즈베타테스트 즉 CBT라는 명칭을 쓰지 않고 프리뷰 라는 명칭을 사용했어요. 단어가 말하는 느낌 자체가 색다르게 다가오네요. 테스트가 아닌 미리 조금 보여주는 느낌이랄까. 훨씬 저에게는 좋게 다가왔어요.



그래서인지 더욱 정감가는 느낌. 처음 프리뷰 영상을 통해 봤을때 백설공주, 왕자, 난쟁이, 여왕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소개가 나왔는데 우리가 어렸을적 보았던 동화속 주인공들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나봐요. 과연 저 캐릭터들이 게임속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굉장히 기대가 되요. 점원이 될 것인지 아니면 손님으로 우리 가게에 찾아올 것인지 말이에요.



전체적인 게임의 뷰는 상당히 아기자기 하고 이쁜 디자인이에요. SNG라는 게임 장르 자체가 여성유저들이 상당히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두근두근레스토랑도 여성유저를 타겟팅 하고 만든 게임인 것 같아요.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소품들 부터 시작해서 캐릭터 디자인까지 전부다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특히 게임에서 느껴지는 전체적인 색감이 너무 여성스럽게 느껴지네요. 저는 남자인데 불구하고 이런 느낌이 왜이렇게 좋을까요? ㅎㅎㅎ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게임인 만큼 음식도 맛있어야 하겠죠. 아이러브파스타의 경우 새로운 음식을 만들어낼 경우 미니게임을 통해서 만들어지는데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경우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보통의 SNG는 요구하는 레벨이나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게 되거든요. SNG장르도 점점 발전해 나가면서 기존의 게임들과 다르게! 신선하게! 를 외치는 느낌이 많이 드는 요즘 이네요.



두근두근레스토랑에서 주목하는 시스템중 하나가 저는 바로 이 시스템이었어요. 더 좋은 식재료를 찾아 떠나는 우리의 캐릭터. 백설공주 캐릭터는 이곳에서 색다른 매력을 풍기더라구요. 먹고살려면 누구든지 다 일을 해야한다는 모티브로 열심히 일을하고 식재료를 찾아 떠나고 술과 여자를 좋아하는 왕자 때문에 걱정을 달고 사는, 그리고 왕자의 뒤치닥거리를 도맡아 하는 아내의 이미지. 참 열심히 살아가는 한국아줌마의 모습이 백설공주에게서 보였다는...?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도로시, 등등. 정말 다양한 동화캐릭터들이 총 출동해서 레스토랑에서 일을하고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정도 되면 게임 너무 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ㅎㅎ 저두 메일이 오자마자 바로 다운로드 받고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프리뷰 테스트 기간동안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곧 정식 출시가 될 예정이니 테스트를 진행하는 거죠~!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프리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처음 시작하는 화면부터 너무나 귀엽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게임을 시작하게 되니 지금 설치하고 게임하러 가보세요^^ 고고싱!! 그럼 오늘은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사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