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7월 사전등록이벤트 4종 세트 (삼검호, 검명 온라인, 드래곤파티, 월드오브다크니스)

네이버 7월 사전등록이벤트 4종 세트 (삼검호, 검명 온라인, 드래곤파티, 월드오브다크니스)


네이버에서는 매월 사전등록이벤트를 한꺼번에 여러가지 게임을 묶어서 진행을 하곤 합니다. 이번 7월에는 5가지의 게임이 묶여서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이 되는데요. 이번에 선정된 게임들은 전부다 대작들이 선정이 되었네요. 특히 넥슨에서 출시하는 삼검호, 파티게임즈에서 나오는 드래곤파티 (드래곤포커)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이네요. 그럼 어떤 게임들인지 한번 하나씩 살펴 볼까요?



Q. 삼검호는 어떤 게임인가요?


A. 삼검호는 넥슨에서 출시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영웅 그리고 자신을 따라다니는 다른 영웅들까지 파티를 조합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넥슨에서는 삼검호를 제 2의 영웅의군단으로 만들고 싶다라는 뜻을 내 비췄었는데요 과연 가능할지!! 참 궁금합니다 ㅎㅎ 중국식 MMORPG는 국내에서 상당히 많은 팬층을 가지고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30대 이상의 남성분들이 주 타겟으로 과금을 상당히 많이 하는 유저층이기도 한데요. 삼검호의 매력에 과연 팬층들이 반응할지 궁금해집니다! 




Q. 검명 온라인은 어떤 게임 인가요?


A. 검명 온라인은 삼검호와 마찬가지로 중국식 MMORPG게임입니다. 아직 정보가 나온 것이 없어 설명드릴 수 있는 것이 많지 않네요.


검명 온라인은 사전등록이벤트 페이지로 첫 선을 보였는데요, 중국식 MMORPG라는 장르 말고는 전혀 나온 정보가 없습니다. 게임이 출시 된 후에 모든것이 밝혀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모바일게임 업계에서 일하면서 느낀 것은 게임이 나오기전 사전정보를 미리 제공하는 것이 게임 플레이를 하는 유저들에게 있어서 훨씬 좋은 효과를 가져 온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완전 비밀로 하고 있다가 딱 하나 대박 터진 게임이 있었죠. 바로 "몬스터 길들이기" ㅎㅎ




Q. 드래곤파티에 대해 알려주세요!


A. 드래곤파티는 일본에서 엄청난 매출을 기록했던 원작 드래곤포커를 국내로 런칭한 게임입니다. 카드의 매칭으로 이루어지는 배틀, 그리고 멀티플레이가 가능 하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드래곤파티에 대해서는 참 할말이 많은 게임인 듯 합니다. 일반 퍼즐RPG류 게임들과는 다르게 실시간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크고, 채팅까지도 가능하다는 점이죠. 일본에서는 매출 1위를 찍는 등 아주 많은 기록을 세운 게임이기도 합니다. 원작 드래곤포커에서 이름이 바뀐 이유는 포커 라는 단어 때문에 바뀌었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아무래도 사행성 게임으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바뀐 듯 합니다. 이번에 나오는 네가지 게임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게임 드래곤파티 입니다.




Q.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어떤 장르의 게임인가요?


A.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요즘 최고의 이슈 장르인 액션RPG 장르입니다. 화려한 액션을 모티브로 제작된 2D그래픽의 월드오브다크니스는 던전앤파이터와 흡사한 느낌을 가지고 있네요.


월드오브다크니스의 특징은 화려한 액션을 표현해주는 2D그래픽에 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레쿠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월드오브다크니스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요즘 3D의 파급력이 상당한 이 시점에서 2D로 승부를 보겠다는 생각인 듯 한데 얼마나 큰 파급력을 가질 수 있을지 한번 지켜보도록 하죠.



여기까지 4종의 7월 출시 예정 게임을 만나 보았는데요^^ 현재 4종은 한꺼번에 사전등록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현재 10만명 이상이 참가한 사전등록이벤트! 당신도 참가해보지 않으시겠어요? 아래에 이미지를 통해 지금 바로 사전등록 하러 가보시죠!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에지로 넘어갑니다.


또 다른 재미있는 소식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Sulpuri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