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 러쉬앤드래곤 with Band 사전등록이벤트 시작! 소개/쿠폰

픽토소프트 러쉬앤드래곤 with Band 사전등록이벤트 시작! 소개/쿠폰


안녕하세요 Surlpuri 입니다. 오늘은 픽토소프트에서 출시하는 RPG게임 러쉬앤드래곤 with Band 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요즘 상당히 게임이 많이 나오네요^^; 이벤트가 올라오는 즉시 바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너무나 많은 게임들이 오픈하다보니 하나씩 대응하기가 참 힘들군요! 거두절미 하고 픽토소프트에서 출시하는 러쉬앤드래곤 with Band!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시죠!



러쉬앤드래곤 with Band는 RPG게임으로 네 종류의 캐릭터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각자 유저들만의 취향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서 진행 하면 되겠죠? 저 같은 경우에는 원래 창을 쓰는 캐릭터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러쉬앤드래곤에서는 창을 쓰는 캐릭터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탱커, 혹은 힐러 종류를 매우 좋아 하는 저로선 창 캐릭터가 없다면 탱커나 힐러 계열로 가는 수 밖엔 없겠네요!



캐릭터의 소개를 보니 디펜더, 비스트헌터, 위자드, 버서커 까지 총 네 종류의 캐릭터가 있네요. 디펜더의 경우 갑옷으로 둘러져 있는 멋진 모습이 아주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최근 액션RPG 장르가 블레이드의 영향으로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아마 러쉬앤드래곤 with Band 또한 액션 RPG장르로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 해 봅니다. 




액션RPG장르의 경우 상당히 중요한 요소가 바로 타격감과 화려한 이펙트일텐데요. 픽토소프트의 러쉬앤드래곤에선 어떻게 표현을 해 낼지 굉장히 기대됩니다. 게임이 나오면 나올수록 더욱 퀄리티는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새로 나오는 게임들은 항상 기대를 하게 되는 듯 해요. 예전 픽토소프트에서 나왔던 파이팅히어로 라는 게임이 있었는데 그 게임도 액션RPG장르로 그 당시 상당히 인기를 끌었지만 불법 핵 유저들을 출몰로 인해 게임이 막대한 피해를 입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후 나왔던 또 다른 게임도 핵으로 인한 피해를 많이 입었는데 이번 게임은 핵에 관련된 피해는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현재 공개된 스크린샷은 너무 애매모호 하게 나온 부분이 많아 해당 게임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은 어려울 것 같네요. 소식이 전해지는대로 빠르게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러쉬앤드래곤은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소식 기다려 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이벤트로 넘어갑니다.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하시고 푸짐한 보상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러쉬앤드래곤 with Band! 쿠폰아 얼른 오너라!! 오늘의 게임소개는 여기까지!! 썰푸리의 블로그에는 다양한 게임들의 사전등록 소식, 공략 정보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많이 구경 하고 가시길 바랄게요!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