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특공대 for kakao 사전등록이벤트 스타트! [소개/쿠폰]

동화특공대 for kakao 사전등록이벤트 스타트! [소개/쿠폰]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오늘의 두번쨰 사전등록이벤트! 동화특공대 for kakao 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하루에 하나 혹은 두개 이상씩 사전등록이벤트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제가 나오는 모든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기엔 너무 시간이 많이 들어가서 ㅠㅠ 최대한 빠르게 또 모든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 노력중이니까 자주 와주시면 좋겠네요^^ 항상 최신정보를!! 전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Q. 동화특공대 for kakao 는 어떤 게임인가요! 궁금합니다.


A. 동화특공대 for kakao는 동화속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아직 정확한 장르는 나오지 않았지만 RPG장르의 부분들이 상당히 많이 보입니다. 


동화특공대 for kakao의 그래픽을 보면 너무나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우리가 어렸을적 봤던 동화속 주인공들이 총출동 하는 모습들이 보입니다. 제가 어렸을적 좋아했던 캐릭터들도 여기저기 많이 보이던데요 이 캐릭터들이 진화 혹은 강화까지 하면서 강해지는 모습들을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ㅎㅎ 



Q. 동화특공대 for kakao 쿠폰 이벤트 지금 하고 있나요?


A. 동화특공대 for kakao는 지금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지금 빨리 등록하시고 게임 오픈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발급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동화특공대는 위 스크린샷을 보면 정말 엽기적인 캐릭터들도 많이 보입니다. 진화하고 변신하는 동물캐릭터라니.. ㅎㅎ 요즘 게임을 만드는 개발자들의 발상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은 슬로건 자체를 약빨고 만든게임이라던지 생각 외에 다양한 것들을 걸고 나오는데요 이 같은 부분에서 다양한 창의력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게임 시장에 좋은효과로 미치는 영향정도인 느낌도 드네요 ㅎ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이지로 넘어갑니다.


Q. 동화특공대 for kakao 언제 게임 할 수 있나요?


A. 동화특공대 for kakao는 7월 4일부터 이벤트가 시작 되었기 때문에 보통은 2주뒤 쯤 런칭을 하게 됩니다. 7월 중순 쯤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에 있는 동영상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화특공대!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사전등록하시고 문자오면 바로 게임 깔아보시는거 아시져? 이만 Sulpuri.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