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32Lv 제한 콘텐츠 노스랜드를 파헤쳐 보자! [공략/쿠폰/이벤트]

32Lv 제한 콘텐츠 노스랜드를 파헤쳐 보자!


 탑오브탱커의 중반 콘텐츠인 노스랜드. 이름에 걸맞게 유저레벨이 32레벨이 되어야 입장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아레나보다 더욱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게 되며, 한 스테이지씩 클리어할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곳에서 가장 핵심적인 보상은 노스 포인트. 노스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 그리고 영웅 조각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더 구미가 당기는 곳이다. 자 이제, 노스랜드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자.





■ 노스랜드는 어떠한 곳인가.

 노스랜드는 32Lv에 오픈되는 던전형 콘텐츠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곳 노스랜드의 스테이지는 랜덤한 유저의 덱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초반부터 뱃살공주와 토스크가 포진해 있는 덱을 만난다면.. 절망에 빠져들지도 모른다. 하지만 적절한 난도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은 상황은 벌어지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 노스랜드의 기본적인 룰

 노스랜드에서의 영웅들은 스테이지 클리어시에도 HP가 채워지지 않는다. 이 시스템은 미궁 시스템과도 같다. 미궁도 전혀 HP가 채워지지 않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힐러 영웅은 필수다. 그리고 탱커2, 힐러2, 딜러1 같은 파티 조합은 전투시간을 초과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럴 경우 모두 사망으로 간주 하기 때문에 적절한 조정이 필요하다. 노스랜드를 리셋할 경우 노스 포인트는 얻지 못하지만 아이템이나 골드, 영웅 조각등은 얻을 수 있다.






■ 노스랜드의 전리품

 노스랜드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받을 수 있는 보상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리셋하지 않았을때는 노스 포인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노스 포인트는 노스 상점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데, 구매 목록중 영웅 로즈 조각도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포인트를 많이 모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로즈는 탑오브탱커에서 유일하게 부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스랜드에서의 마지막.. 발악)





■ 노스랜드 전투시 팁!

 노스랜드를 스테이지를 진행 하다가, 아쉽게 질 것 같다면 좌측 상단의 멈춤 버튼을 누르고 전투에서 나가자. 그렇다면 전투하기 전의 HP로 돌아가며 다시 한번 전투를 치를 수 있게 된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최대한 높은 HP를 유지하며 전투를 진행하자. 하루에 한번 기회가 있기 때문에 더욱 많은 노스 포인트를 얻어야 하는게 목적이지 않을까?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얻어 멋진 캐릭터 로즈를 꼭 얻을 수 있도록 해보자. 진행되는 총 10개의 스테이지를 모두 깰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