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 더소울 강무 캐릭터 스킬 공략!

■ 캐릭터 소개 - 강무


 영웅을 꿈꾸는 지방 호족의 아들. 난세의 전장에서 공을 세우던 중 정체 불명의 불사 군대를 마나 부대는 괴멸당하고 도인의 도움으로 목숨만 건진다. 처절한 패배에 자존심이 상한 그는, 세상을 구한 영웅이 되어 돌아가기로 결심하고 장각을 물리치기 위한 전설의 무기와 영웅의 혼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 캐릭터 특징 - 강무


 강무는 높은 방어력을 기본으로 전체적인 밸런스가 갖춰진 캐릭터이다. 장창을 기본으로 공격을 진행하는 캐릭터로서 다수의 적을 상대해도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하다. 높은 방어력 때문에 자동 사냥을 할 시 월영 캐릭터보다 더욱 수월하게 진행을 할 수 있으며, 컨트롤 또한 어렵지 않아 초보자에 적합한 캐릭터이다.




■ 캐릭터 스킬 - 강무


 강무가 사용하는 액티브 스킬은 대부분 타격형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균등한 파괴력과 상태이상 공격으로 하여 사냥을 더욱 쉽게 만들어준다. 월영의 액티브 스킬과 비교했을때보다 훨씬 쉽고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다.


■ 강무의 스킬과 월영의 스킬을 비교 분석.


동탁 (액티브)

강무 (보조기술) - 발을 굴러 주위의 대상에게 49%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월영 (원거리) - 암기를 던져 대상을 공격합니다. 공격력의 70% 만큼 피해를 줍니다.


하후돈 (액티브)

강무 (보조기술) - 3초 동안 이동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이동경로 내의 적에게 71%의 피해를 연속해서 줍니다.

월영 (궁극기) -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적을 날려버립니다. 공격력의 132.8% + 연계점수 X 26.56% 만큼 피해를 줍니다.



더소울 공략은 헝그리앱과 함께 합니다.

http://goo.gl/l2iLp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