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보다 탑오브탱커 for kakao 리뷰! [소개/공략/쿠폰]



■ 개발사 : 넥슨
■ 장르 : RPG
■ 다운주소 : 출시 예정



■ 전략의 묘미를 즐겨라! 탑오브탱커 for kakao

 중국에서 최단 시간 최고 매출을 올렸던 마스터탱커2가 국내에 상륙했다. 국내 출시 명은 탑오브탱커 for kakao. 전략적인 측면을 RPG에 녹여내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귀여운 캐릭터와 화려한 이펙트, 그리고 전략의 묘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PVP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탑오브탱커 for kakao. 지금부터 하나씩 파헤쳐 보자.




■ 화려한 이펙트, 가슴이 두근거리는 전투.

 탑오브탱커 for kakao의 전투는 언제나 가슴 졸이게 한다. 파티조합에 따라, 적이 나보다 공격력이 낮더라도 조합에 따라 얼마든지 전세역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던전이나 미궁, 동굴 등 다양한 시스템이 있지만, 전투의 참맛은 아레나에서 느낄 수 있다. 아레나는 도전 상대를 본인이 선택해서 진행하게 된다. 따라서 나보다 낮은 전투력의 상대를 선택하게 되지만 전투력이 낮다고 해서 이길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내가 도전하고 싶은 상대를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정할 수 있다.)


(전투력은 본인이 높았지만, 결국은 패.)



■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탑오브탱커 for kakao에서 아이템과 골드를 얻기 위해선 다양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탑오브탱커에서 가장 중요한 콘텐츠 중 하나는 영웅들이 착용하는 장비 아이템이다. 장비 아이템의 강화는 던전, 미궁을 클리어하고 보상으로 얻는 재료 아이템으로 강화할 수 있다. 던전마다 획득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이 다르기 때문에 획득 아이템을 확인 후 던전 입장을 하도록 하자. 미궁은 재료 아이템 외에도 부가적으로 수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 수정을 모아 수정 상점에서 경험치 물약, 영웅 조각, 재료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골라서 구매할 수 있다.

(미궁에서 획득한 수정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 가능하다)


(동굴에서는 대량의 경험치 물약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아르바이트로 시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더욱 강력해지려면 길드에 가입하자.

 탑오브탱커 for kakao의 길드 시스템은 다양한 보조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길드의 레벨에 따라서 길드공방을 통해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공격력 강화, 방어강화, 에너지 강화 등 다양한 버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버프 스킬마다 레벨업을 할 수 있어 가능하면 중요한 버프부터 강화를 하는 것이 좋다. 그 밖에도 길드 상점을 통해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고 다른 길드와 길드전을 치를 수도 있어 길드원들 간의 유대감이 잘 형성되어 있어야 길드가 크게 성장할 수 있다.

(길드공방, 길드상점, 길드전 등 다양한 보조 콘텐츠가 있다)


(길드 공방의 버프 스킬은 자신이 원하는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 마치며.

 탑오브탱커 for kakao는 화려하고 전략적인 전투, 그리고 쉼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유저들간의 유대감을 형성 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까지 많은 것을 담고 있다. CBT때 플레이해보지 못한 분들은 정식 출시 때 꼭 한번 해보기 바란다. 진정한 전략이 가미된게임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