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for kakao, 미궁 완벽 공략! [소개/공략/쿠폰]

[탑오브탱커] 미궁 그곳은 파헤쳐 보자.


 탑오브탱커에는 미궁이라는 콘텐츠가 있습니다. 28Lv이 되면 입장할 수 있는 곳인데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던전 입니다. 블럭을 건너가면 길이 생겨나고 몬스터가 있을때도 있고 버프나 아이템이 있을때도 있습니다. 모든 맵을 다 밝힌 뒤 상층으로 진입하게 되며 총 3개 층을 모두 클리어 하면 수정을 보상으로 받고 나오게 됩니다. 이 것이 미궁의 대략적인 설명입니다. 간략한 설명은 뒤로 하고 미궁에 대해 하나씩 집중적으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 미궁의 종류 세 가지

미궁은 세 가지의 던전이 있습니다. 세 던전은 모두 특징이 있는데요 '용암의 땅'은 물리 공격 저항, '사악한 신전'은 마법 공격 저항, 마지막으로 '혼돈의 낙원'은 대표영웅 제외 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초반 플레이시 가장 힘든 미궁은 아마도 혼돈의 낙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통 육성하고 있는 캐릭터가 대표 캐릭터가 많기도 하거니와, 제외 캐릭터는 몇 되지 않기 때문이죠.





■ 미궁의 아이템

미궁에서는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장비 아이템의 조각들인데요 해당 조각들은 던전의 난도에 따라 맞춰서 출연합니다. 맵에서 보물 상자를 마주치게 되면 다양한 장면을 볼 수 있는데요, 진짜 보물 상자인 경우에는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아닌 경우에는 몬스터로 변합니다. 바로 전투에 들어가게 되죠.







■ 미궁의 층 이동

미궁은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되 있습니다. 28레벨 이하인 경우 전초전으로 하나의 층만 진행하게 되는데요, 28레벨이 되면 세 개의 던전 중 선택해서 돌 수 있습니다. 허나, 던전 하나에 36이라는 큰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잘 계산해서 도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수정 상점

미궁에서 획득한 수정은 수정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정 상점에서는 영웅 조각, 아이템 재료 조각,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매일 오후 9시에 상점이 초기화되고 스톤을 사용해서 다른 항목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영웅 조각 같은 경우에 탐나는 아이템이죠.





자료출처: 헝그리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