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더욱더 강력해지기 위해선 뭉쳐라! 길드 시스템

[탑오브탱커] 더욱더 강력해지기 위해선 뭉쳐라! 길드 시스템.



탑오브탱커의 길드 시스템은 게임 안에서 나의 영웅들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길드에 가입하고 활동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버프도 받아 길드에 들지 않은 유저들과는 분명한 차이를 만들어주죠. 




길드 시스템은 크게 다섯 가지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첫 번째로 길드 공방은 길드원들이 받을 수 있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길드원들의 기부 포이트로 하여금 버프를 오픈할 수 있으며 오픈된 버프는 레벨에 따라 더욱 강력한 성능을 지닐 수 있습니다. 길드 공방 레벨이 8이 되면 길드 버프의 종류는 모두 오픈이 됩니다. 길드원들은 오픈된 길드 버프 중 한 가지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버프를 선택해야 더욱 효율적인 전투를 할 수 있죠.

(길드 버프는 매일 2회 무료로 변경 가능하며, 추가로 변경할 시 자신의 기부포인트 100을 소모합니다)


(기부 포인트는 골드 기부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길드 로비 입니다. 길드 로비는 길드장 권한으로 기부포인트를 이용해 길드원 제한 숫자를 상향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 길드를 생성시 1Lv로 총 25명의 길드원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0Lv 까지 올렸을 때 250명의 길드원 제한 숫자가 해제 됩니다. 빠른 로비 업그레이드는 기부 포인트 증가에 큰 도움이 됩니다.


(길드원들과의 메일 발송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길드 상점과, 길드전, 길드 랭킹은 현재 CBT기간 오픈 되어있지 않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차후 정식 오픈시 내용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