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아레나에서 스톤을 벌어보자! [공략/쿠폰/스톤]

탑오브탱커, 아레나에서 스톤을 벌어보자!



 탑오브탱커의 핵심 콘텐츠 아레나에서는 최대 8,000여개의 스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순위 유지가 된다면 계속해서 많은 스톤을 벌 수 있겠죠. 그렇다면 과연 어떤 방식으로 스톤을 벌 수 있는지, 그리고 아레나를 진행하며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보상은 무엇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죠.





■ 아레나의 진행 방식

 아레나는 16레벨 이후 열리는 콘텐츠 입니다. 16레벨을 달성하고 아레나로 입장하게 되면 우선 세 명의 유저가 보입니다. 그 중에선 유저가 아닌 봇(Ai)도 있습니다. 초반에는 강한 유저들 보다 봇을 상대로 진행하며 랭킹을 차근차근 올려가는 것이 중요한데요, 봇과 유저를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유저의 대표 캐릭터를 터치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유저의 경우에는 승리 숫자가 1 이상으로 표시가 되어있지만 봇 같은 경우에는 승리 숫자가 높은 랭킹임에도 불구하고 0으로 고정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플레이 하는 유저보다는 전투력 대비 이길 수 있는 확률이 높기 때문에 봇을 상대로 랭킹을 올려봅시다. 



※ Tip
아레나 창의 좌측 하단을 보면 새로고침 버튼이 있는데 해당 버튼을 누르며 자신이 원하는 상대를 고를 수 있습니다. 우선 전투력 순으로 먼저 확인을 하고 자신보다 낮은 전투력이 보이면 대표 캐릭터를 터치해 해당 파티를 확인합시다. 현재는 파티원 중 토스크나 뱃살공주가 있는 파티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 가지 캐릭터는 초반 아레나를 집어삼킬만큼 강력한 효율을 보여주고 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




■ 아레나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

 아레나에서 차근 차근 랭킹을 올려가면, 자신의 최고 랭킹을 갱신했을때마다 스톤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 보상은 최초 1회만 지급 되기 때문에 만약 랭킹 1위를 달성하게 된다면 이 후에는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해당 보상은 1위 달성시 누적 8,000개의 스톤을 획득할 수 있으므로, 최대한 자신의 랭킹을 갱신해 봅시다.



아레나에는 랭킹 갱신 보상 외에도 또 하나의 보상이 있습니다. 바로 용기 포인트인데요, 용기 포인트는 매일 저녁 8시를 기점으로 지급되는 보상중 하나입니다. 용기 포인트로는 용기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영웅 조각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 판매되는 영웅의 등급을 높이기 좋습니다. 



※ Tip
용기 상점에서 판매되는 텐드라스의 경우 탱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타우린과 텐트라스의 2탱커로 후반부 공략을 하면 아주 강력한 조합이 가능하니 꼭 획득해두시기 바랍니다. 500포인트로 5개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어, 30위 권 안에만 있으면 매일 5개의 텐드라스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nNu1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