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맞고? 퍼즐 맞고 for kakao 리뷰! [소개/공략/쿠폰]





■ 화투패와 퍼즐의 만남, 퍼즐 맞고 for kakao

민속(?) 놀이인 화투패로 3매치 퍼즐을 즐긴다? 화투패로 퍼즐 게임을 하면 어떤 느낌일까? 퍼즐 맞고를 플레이하면 그 느낌을 바로 느낄 수 있다. 청단, 홍단, 초단부터 고도리, 광까지 맞고나 화투에서나 볼 법한 패널을 활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금까지 귀여운 동물이나 캔디, 쿠키 같은 패널로 플레이했던 게임들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퍼즐 맞고 for kakao는 화투패를 활용한 퍼즐이다.



■ 일반적인 스테이지는 그만, 보스전이 있다!

퍼즐 맞고 for kakao에는 다른 스테이지형 퍼즐 게임들에게 없었던 보스전을 즐길 수 있다. 보스와 유저는 같은 패널을 활용해 한 번씩 번갈아가며 퍼즐을 맞춰 퍼즐 조각과 콤보에 따라 상대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다. 계속 패널의 위치가 바뀌기 때문에 계속 고민해야 하고 유저가 깔아놓은 패널을 보스가 활용해 역으로 많은 대미지를 입히는 경우도 있다.

일반 스테이지는 어느 정도 판을 구성하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움직여갈 수 있다면 보스전은 보스가 공격한 뒤 패널의 움직임을 보고 공격해야 해 일반적인 퍼즐 게임에서는 없는 형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보스전은 퍼즐 맞고 for kakao 메인 콘텐츠라고 해도 손색없다.



■ 맞고? 이 게임은 퍼즐 게임이다.

퍼즐 맞고 for kakao는 패널을 맞고로 바꾼 3매치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그만큼 유저들에게 친숙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부족하다거나 많은 설명이 필요 없는 게임이다. 화투패를 가지고 커플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맞고 퍼즐 for kakao를 한 번 플레이해보자.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NyIsp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