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 공략 세 번째, 불꽃 천신 아마테라스

#3.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 공략 세 번째, 불꽃 천신 아마테라스


 하루에 하나씩 올리는 4성 몬스터 공략 그 세번째! 불꽃 천신 아마테라스입니다. 이 몬스터는 몬스터스트라이크 안에있는 몬스터를 통틀어서 몇마리 가지고 있지 않은 스트라이크샷을 가지고 있는 특징이 있죠. 그리고 전에 소개 해드렸던 주피터와 동일한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으므로 역시 실드 따윈 무섭지 않아! 라는 대사를 외칠것 같습니다.

3. 붗꽃 천신 아마테라스


(자료출처: 헝그리앱)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4성 몬스터는 불꽃 천신 아마테라스 입니다. 아마테라스 하면 2년전 출시했던 퍼즐앤드래곤의 아마테라스를 떠올리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퍼드에서 나왔던 아마테라스와는 조금 급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긴 합니다만 나름 유려한 스킬과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 불꽃 천신 아마테라스 스킬 일람


■ 어빌리티 - 실드 브레이커


■ 스트라이크샷 - 모두 기운 내!

ㄴ 동료에 접촉하면 HP가 대량 회복


■ 우정콤보 - 크로스 레이저 M

ㄴ X자 4방향으로 속성 <중> 레이저 공격



☞ 주피터의 장점


 아마테라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주피터와 마찬가지인 <실드 브레이커>어빌리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실드 브레이커 어빌리티는 데미지월을 발생시키는 실드 및 보스 주변에 있는 실드를 단 한방에 부숴줌으로서 더욱 효과적인 파티 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스트라이크샷은 몬스터 스트라이크 전체적인 스킬을 찾아봐도 몇 없는 회복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샷을 사용하고 동료로 돌진하는거죠. 상당히 많은 양의 HP를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피가 달달하다 싶으면 한번씩 사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아마테라스는 관통형이 아닌 반사형의 샷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관통형보다는 조금 아쉬운 점이 있지만 나름 준수한 HP스텟을 가지고 있어 전체 피통이 확 깍이거나 하는 점이 없다는게 위안이 되죠.



▲ 아마테라스의 스트라이크 샷 영상입니다.



 여기까지 살펴보신 불꽃 천신 아마테라스는 주피터와 마찬가지로 획득하기도 쉬울 뿐 아니라 실드 브레이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으며, 회복 계열의 스트라이크 샷을 사용하기 때문에 한마리 정도 키워보심이 어떠신지요^^?


Sulpuri의 4성 몬스터 공략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더욱더 많은 정보는 헝그리앱 몬스터 스트라이크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헝그리앱에서는 오브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오니 참여하시고 오브 받아가시길 바래요~!


☞ 몬스터 스트라이크 헝그리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