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 공략 두 번째, 목성 마장군 주피터

#2.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 공략 두 번째, 목성 마장군 주피터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에 대한 공략을 계속해서 진행중입니다. 처음 소개해드렸던 딜롯데는 잘 사용하고 계신지 잘 모르겠네요. 오늘은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캐릭터 목성 마장군 주피터 입니다. 해당 몬스터는 어빌리티 때문에 사용하는 몬스터인데요, 어떤 어빌리티 때문에 유저들이 사용을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2. 목성 마장군 주피터


(자료출처: 헝그리앱)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4성 몬스터는 목성 마장군 주피터 입니다. 주피터도 딜롯데와 마찬가지로 가챠뽑기를 진행하다 보면 아주 자주 나오는 캐릭터중 하나인데요. 너무 많이 나와서 짜증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 말이죠. 하지만 활용범위를 보면 나쁘지 않은 몬스터라는 것! 목성 장군 주피터에 대해서 제대로 한번 파보도록 하죠.


※ 목성 마장군 주피터 스킬 일람


■ 어빌리티 - 실드 브레이커


■ 스트라이크샷 - 주피터 엑셀레이션

ㄴ 목성의 힘으로 스피드가 상승


■ 우정콤보 - 수직 레이저 L

ㄴ 상하 2 방향으로 속성 <대> 레이저 공격



☞ 주피터의 장점


 주피터를 사용하는 이유는 어빌리티인 <실드 브레이커>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실드 브레이커 어빌리티는 데미지월을 발생시키는 실드 및 보스 주변에 있는 실드를 단 한방에 부숴줌으로서 더욱 효과적인 파티 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관통형의 샷은 실드를 부실때 여러개의 실드를 한꺼번에 부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잘만 컨트롤 하게 되면 한번에 5개 이상의 실드를 부시기도 합니다.


 스트라이크 샷인 주피터 엑셀레이션은 굉장히 빠른 스피드로 몬스터들을 관통하며 데미지를 주고 이러한 장점 덕분에 트리거 역할로 쓰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빠르기 때문에 더욱 많은 실드를 한번에 부실 수 있게 되겠죠.



▲ 일본 유저의 주피터에 관한 영상입니다.



 지금까지 살펴보신 목성 마장군 주피터는 획득하기도 쉬울 뿐 아니라 실드 브레이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는 서브 캐릭터이기 때문에 혹시나 가지고 계신다면 하나 정도 키워보시는거 어떨까요?


Sulpuri의 4성 몬스터 공략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더욱더 많은 정보는 헝그리앱 몬스터 스트라이크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헝그리앱에서는 오브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오니 참여하시고 오브 받아가시길 바래요~!


☞ 몬스터 스트라이크 헝그리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