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한글판 몬스터 스트라이크(몬스) 리세마라 공략! (리셋마라 랭킹)

■ 리세마라가 도대체 뭐지?


 몬스터스트라이크는 처음 플레이할때 누구나 거쳐가는 관문인 리셋마라(리셋 마라톤)을 해야하는데요. 5성 몬스터가 떳다고 무조건 아 이제 시작해야지! 라고 할순 없겠죠. 아무래도 몬스터마다 사용처, 능력치 등이 많이 차이가 나다보니 어떤 몬스터를 사용해야 할지 매우 궁금하실겁니다.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한글판 리세마라 랭킹!



[SS급] - 이것만 나와줘도 게임 START!


물의 정령 데킬라 [AGB]


img439.png

추후 나올 예정인 초절강림몹 이자나미를 처치하기 아주 좋은 녀석입니다.
스탯, 스트라이크 샷, 우정콤보 모두 준수한 편입니다.

제우스 [ADW]

최고의 서브입니다. 특히 폭발 우정콤보는 다른 유닛들에게 사랑받을만한 이유가 되죠.

요정 왕자 김릿 [ADW]

추후 강림 몹인 퀸나비를 아주 쉽게 파밍이 가능합니다. 퀸나비 -> 이자나미로 파밍이 가능하죠.
우정콤보로 관통호밍을 가지고 있어 노멀 퀘스트 진행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S급] - 조금은 아쉬운대로 GO!?


아서 [ADW]

범용성 캐릭터입니다. 스탯도 준수한 편이며 스트라이크샷, 우정콤보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할리X [AGB]

img257.png

스트라이크샷이 매우 강력합니다. 약점만 잘 맞춰도 모든 몹들의 피가 너덜너덜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월드 [비행/AGB]

관통, 안티중력, 비행까지 상당히 괜찮은 조합의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화합체 이후 쓸모가 많습니다.
현재 메인으로 쓰기엔 좀 아쉬운 감이 있지만 사용용도가 많은 캐릭터기 때문에 서브로 가지고 있으면 좋습니다.

오딘 [AGB]

스트라이크샷이 매우 강력합니다. 이자나미까지 클리어할 수 있는 화력을 가지고 있지만 쉽진 않습니다.

스트라이크 [마왕킬러]
img197.png

신화진화를 하게되면 아주 강력한 캐릭터로 변신합니다. 하지만 신화진화의 난이도가 상당히 높죠.
처음 리세마라용으로는 부적합 합니다.



[그 외] - 모두모두 리셋 GO!


그 외에도 다양한 5성 몬스터들이 등장하는데요^^ 다른 몬스터는 과감히!! 리셋하시는것을 권장 합니다! 위 나온 몬스터들을 기준으로 리셋마라를 진행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더욱더 많은 정보는 헝그리앱으로 놀러오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