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에이지는 나왔다 이번엔 큐브스트라이커 for kakao다! 사전등록이벤트 [소개/쿠폰]

골든에이지는 나왔다 이번엔 큐브스트라이커 for kakao다! 사전등록이벤트 [소개/쿠폰]


안녕하세요 Sulpuri입니다. 넷마블에서 이번에 RPG삼총사를 발표했는데요, 첫 번째는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골든에이지, 지금 소개해드릴 두 번째 게임은 큐브스트라이커 입니다. 나머지 세 번쨰 게임은 이 포스팅 후에 또 소개해드리도록 하죠.



자, 넷마블에서 출시하는 큐브스트라이커 for kakao는 기존의 게임에서 보지 못했던 색다른 방식의 플레이를 선보이는데요, 예를 들자면 퍼즐앤드래곤 같이 새로운 방식의 플레이 말이죠. 그 당시 퍼즐앤드래곤은 퍼즐과 RPG를 결합한 방식으로 엄청난 파급력을 몰고 왔었는데요, 몇년이 지난 지금 까지도 순위권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죠.



큐브스트라이커는 독특한 패턴을 가지고 플레이 하는 방식입니다. RPG 요소도 적절히 배치되어 더욱 재미를 부가시키고 있는데요, 패턴에 따라 적을 공격하며, 여러가지 스킬, 초필살기로 화려한 이펙트를 보여줍니다.



영웅간의 상성 및 조합에 따라서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당연히 뽑기를 통해 영웅을 영입하게 되고 자신이 원하는 영웅을 얻기 위해 조합, 강화를 진행하며 플레이해야 합니다.


▲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큐브스트라이커는 현재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골든에이지, 큐브스트라이커, 리버스월드까지 세 개의 RPG가 한번에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데요, 제가 생각 했을 때 큐브스트라이커는 국내에서 성공함과 동시에 일본 및 세계진출을 해도 성공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전등록신청 후 본게임에서 한정판 영웅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예로부터 다른 게임에선 한정판 영웅의 능력치가 월등히 높아 사전코드가 높은 가격에 거래되기도 했었는데요, 한정판 영웅이라고 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 꼭 획득하도록 합시다. 큐브스트라이커 for kakao 개인적인 생각으로 굉장히 기대되는 게임이네요^^ 사전등록하러 고고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