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반전 브레인 어택! 아레나대격돌 사전등록 이벤트! [소개/쿠폰]

대반전 브레인 어택! 아레나대격돌 사전등록 이벤트! [소개/쿠폰]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오늘은 상당히 매력적인 게임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모바일게임이라 하기엔 너무도 좋은 그래픽과 캐릭터 하나 하나의 표현이 디테일하게 살아있는 게임. 바로 아레나 대격돌 입니다.  



게임화면을 보고 또 봐도 이건 해외에서 들어온 게임으로 보이네요. 중국이 아닌 유럽 계열 쪽에서 말이죠. 우선 한번도 보지 못헀던 신선한 게임방식이 굉장히 독특한데요, 보드판위에서 있다가 캐릭터들끼리 싸우면 보드판 아래로 떨어지기도 하고 .. 다양한 모션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들 또한 개성이 어마어마하게 강합니다. 생김새나 모션을 보면 3D 공상 과학 애니메이션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캐릭터들이 대부분이니까요. 사이버틱한 느낌을 강하게 살리고 있지만 어디선가는 조금 빈티지한 느낌들도 납니다.



비공정 위에서 치뤄지는 경기는 그야말로 피터지는 싸움입니다. 지면 경기장 밖으로 떨어지게 되는데 결국엔 죽게 되겠죠. 좁은 맵을 두고 싸우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갑자기 조금은 안쓰러워지는 느낌은 뭔지 모르겠네요^^;



캐릭터마다 고유의 특성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성이 존재하기 떄문에 잘 사용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머리를 써야 하는 이런 전략스타일의 게임을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 과연 우리나라에 얼마나 홍보가 됐을지 궁금하네요.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아직 모르는 사람들도 많은듯 하네요.



사전등록이벤트에 등록시 게임내에서 사용가능한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는데요 해당 캐시로 게임내 영웅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처음부터 영웅 카드 한장 구매하고 시작하는게 훨씬 이득일 것 같네요^^ 많이 참여하시고!! 영웅카드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