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바위보 카드배틀! 오베론사가 사전등록이벤트! [소개/쿠폰]

가위바위보 카드배틀! 오베론사가 사전등록이벤트! [소개/쿠폰]


안녕하세요 Sulpuri입니다. 예약 글이 아닌 글을 이른 아침에 쓰려고 보니 느낌이 색다르네요. 일어나자마자 머리도 감지 않고 그냥 바로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어젯 밤에 포스팅하려던 건인데 조금 늦게 포스팅 하네요. 오늘은 색다른 카드 게임 하나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베론사가 다운로드 링크>


오베론사가는 가위바위보 카드 배틀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앞세워 출시될 예정입니다. 우선 카드를 수집하고 모으는 재미는 다른 게임들과 다르지 않게 많은 카드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게임 방식 자체가 가위바위보 하나빼기를 모티브로 만들어져 있어 심리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해당 사전등록페이지로 가면 게임의 티져영상이 나오는데요,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직접 플레이하는 게임 영상은 나오지 않아 조금 아쉽지만 말이죠.



오베론사가는 현재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더욱 많은 사람들이 등록할수록 보상도 더더욱 늘어난다고 하니 지금 바로 신청하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더욱 보상을 많이 받고 싶다면 친구분들에게도 널리 널리 알려주세요!


▲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진정한 영웅이 되기 위한 당신! 정의로운 대전을 준비하라! 아마도 모험하면서 카드를 얻는 타입보다 1:1로 대전을 치루는 전략 카드 게임인가 봅니다. 하스스톤 같은 카드게임말이죠^^ 그럼 다음 이벤트와 또 함께 하도록 하죠! 그럼 안녕!


<오베론사가 다운로드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