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신작 RPG 드래곤을부탁해 사전등록이벤트! [소개/쿠폰]

액토즈 신작 RPG 드래곤을부탁해 사전등록이벤트! [소개/쿠폰]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예로부터 게임들은 드래곤을 소재로한 게임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죠. 드래곤링크, 드래곤시티, 로드오브드래곤, 드래곤을만나다, 용, 드래곤파티 등등.. 드래곤은 빠지지 않는 판타지 소재인가봅니다. 그만큼 유저들에게도 사랑받는 콘텐츠라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드래곤을부탁해 라는 게임입니다. 최근 강철의기사로 주가를 팍팍 올리고 있는 액토즈 소프트에서 또 하나의 게임을 출시합니다. 게임을 보면 그래픽부터 상당히 정감가는 느낌의 게임인데요. 드래곤을부탁해라는 게임명과 같이 수많은 종류의 드래곤을 만나볼 수 있을듯 합니다.


캐릭터를 표현해 놓은 모습들은 모두 카툰랜더링 기법으로 표현했습니다. 더욱 애니메이션틱한 느낌을 강조했는데요. 카툰랜더링 기법을 유독 좋아하는 저로서는 상당히 반가울 수 없었습니다. 



현재 드래곤을부탁해는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는데요, 사전등록이벤트 참여시 세 가지 용중 한마리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좋은용, 나쁜 용, 이상한 용까지요. 과연 게임이 출시했을 때 어떤용의 사용가치가 높을지 궁금하네요^^; 세가지 전부다 사전등록해두고 싶지만 저는 두개만 우선 진행했습니다~!


▲ 해당 이벤트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함꼐 사전등록이벤트 참여하고 용 찜해놓고 시작해봐요^^ 또 하나의 대작이 탄생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한그득 입니다! 그럼 출시 이후 좋은 정보 또 가지고 오도록 할게요^^ 바바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