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주식회사: 불타는 성전 사전등록이벤트 게시! [소개/쿠폰]

드래곤주식회사: 불타는 성전 사전등록이벤트 게시!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퍼즐게임의 전성시대라고 해도 누구나 다 공감할 만큼 퍼즐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퍼즐 이라는 장르만으로는 콘텐츠가 부족하다고 판단, 다양한 장르와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새로운 장르들이 나오고 있죠. 퍼즐RPG, 퍼즐소셜게임 등등. 이번에는 부루마블형 퍼즐 TCG 장르의 드래곤주식회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은 퍼즐게임을 표방하고 있지만 안에 들어있는 콘텐츠는 TCG장르를 결합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게임명이 드래곤주식회사인 것 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는 드래곤의 카드가 상당히 많을텐데요. 카카오톡 플랫폼을 거치지 않고 나온다는 점이 새롭네요. 과연 알려지지 않은 개발사에서 카톡플랫폼을 태우지 않는다는 것은 모험이기도 한데요. 게임성만 좋다면 입소문이 퍼지는건 시간문제겠죠.


▲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드래곤주식회사는 현재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한정판 카드 및 추가선물까지 지급 받을 수 있는 기횐데요. 사전등록 자체가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등록이 되기 때문에 시간내셔서 한번 신청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한정판 캐릭터 카드는 보통 해당 기간이 아니면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신청하면 이득이겠죠? 다른게임 같은 경우 사전등록이벤트로만 획득 가능했던 카드의 능력치가 너무 좋아서 사전코드가 현금으로 10만원이상이 거래가 됐었다고도 합니다.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보단 저는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이 더욱 구미가 당기네요 ㅎㅎ 사전등록하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을 수 있다니.. 1석 2조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