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 공략 첫 번째, 음유시인 딜롯데

#1.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 공략 첫 번째, 음유시인 딜롯데


 현재 나와있는 4성 몬스터들 중에 쓸만한 몬스터가 뭐가 있을까요? 4성 몬스터는 보통 그냥 인벤을 차지하기만 하는 경우들이 허다한데 말이죠. 하지만 4성 몬스터들 중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몬스터들이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중요 4성 몬스터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오늘은 첫 번째 몬스터인 음유시인 딜롯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1. 음유시인 딜롯데


(자료출처: 헝그리앱)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4성 몬스터는 음유시인 딜롯데 입니다. 딜롯데는 뽑기를 하다보면 굉장히 자주 등장하는 몬스터로서 많은 분들이 현재까지도 사용하고 있는 몬스터입니다. (개인적으로도 귀여운 얼굴이 너무나도 이쁩니다) 왜!? 딜롯데를 사용해야 하는 것인가에 대한 이유가 궁금하시죠? 딜롯데의 스킬을 알아보도록 하죠.


※ 딜롯데 스킬 일람


■ 스트라이크샷 - 아미치에의 협주곡

접촉한 동료의 공격력이 일정 시간 대폭 증가.


■ 우정콤보 - 백색 폭발 M

넓은 범위의 폭발로 우정콤보를 유발.



☞ 딜롯데의 장점


스트라이크 샷으로 동료의 공격력을 크게 업그레이드 시켜 던전 클리어 시간을 단축시켜 줍니다. 특히 할리X와의 진행할시 콤보 효과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할리X의 스트라이크 샷과 함께 썻을 때, 보스의 피가 두칸이상 줄어들어 턴넘김 없이 클리어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안티중력배리어의 어빌리티와 관통형의 샷은 스트라이크샷을 더욱 정확하게 명중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딜롯데가 관통형이 아니라 반사형이었다면 이렇게까지 좋을리 없었겠죠?


 우정콤보인 백색 폭발은 트리거 역할을 하기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백색폭발 같은 경우 기본 폭발에 비해 훨씬 넓은 범위로 터지기 때문에 다른 몬스터들과의 우정콤보를 더욱 원활하게 쓸 수 있게 해줍니다.



▲ 음유시인 딜롯데의 스트라이크샷 영상입니다.



 지금까지 살펴보신 음유시인 딜롯데는 획득하기도 쉬울 뿐 아니라 사용하는데도 어려움이 없는 아주 쉬운 몬스터이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몬스터박스에 쳐박혀 있는 딜롯데 지금부터 키워보지 않으시렵니까!?


Sulpuri의 4성 몬스터 공략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더욱더 많은 정보는 헝그리앱 몬스터 스트라이크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헝그리앱에서는 오브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오니 참여하시고 오브 받아가시길 바래요~!


☞ 몬스터 스트라이크 헝그리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