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 워크래프트가 모바일에서 만난다면!? 도탑전기 리뷰! [소개/공략/쿠폰]



100.jpg
게임명: 도탑전기
장르: 카드 RPG
유통사: 가이아 모바일
플랫폼 : 안드로이드



■ 중국 대륙을 접수하고 이제는 한국이다. <도탑전기>

<도탑전기>는 이미 중국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고 태국, 북미 서버를 오픈하는 등 점차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게임이다. <도탑전기>가 중국에서 성공을 거두자 <도탑전기>와 유사한 <히어로즈 차지>, 등 비슷한 게임들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히어로즈 차지>는 한국 구글 플레이를 통해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고 북미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히어로즈 차지>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지금 다른 게임들의 원조 격인 <도탑전기>가 드디어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 이미 중화권에서 게임의 재미와 게임성을 인정받은 작품인 만큼 얼마만큼의 성공을 거둘지 기대된다.


▲ Let it go~ Let it go~가 떠오를 듯한 캐릭터의 이름




■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단순한 진행 방식

<도탑전기>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기본적인 전투가 자동으로 진행되고 전투 상황에 따라 채워지는 마나를 활용해 영웅의 스킬만 사용하는 것이 <도탑전기>를 즐기는 유저들이 할 수 있는 것의 전부다. 물론 아이템 장비, 파티 세팅 등 여러 가지 할 것들이 많지만, 전투만큼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게 구성돼있다.

게다가 별 3개로 클리어한 스테이지는 재도전 시 스킬까지 모두 AI가 사용해주기 때문에 반복 사냥에 대한 부담감이 없다. 자동 사냥 외에도 전투를 보지 않고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어 패스 티켓을 사용해 전투를 치르지 않고 아이템만 획득할 수 있다. 일반 던전은 스테미너만 있다면 계속 스테이지 보상을 얻을 수 있지만, 영웅 스테이지는 하루 3회만 완료할 수 있다.


▲ 마나가 가득 차 스킬을 사용할 수 있을 때 터치하는 것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 아기자기한 영웅을 모으는 깨알 같은 재미

<도탑전기>의 재미는 쉽고 간단한 게임이란 것도 있지만, 아기자기한 영웅을 모으는 재미가 있다. <도탑전기>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캡틴, 슬레이어, 어둠 순찰자 외에 번개 망령, 성기사, 저격수 등 31종의 영웅이 있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영웅을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다. 하지만 뽑기를 통해 영웅을 한 번에 얻는 것이 아니면 영혼석을 모아야 하기 때문에 영웅을 얻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 <도탑전기>의 영웅들은 게임을 좋아하는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캐릭터들로 이뤄져 있다.



■ 중국 대륙을 흔들었던 <도탑전기> 광풍, 한국에서도?

중국 대륙, 북미, 태국을 정복한 <도탑전기> 광풍이 국내에 상륙했다. 아직 결과를 예측할 수 없지만, 이미 게임성과 재미가 보상된 게임인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과 유저들의 입소문으로 게임이 알려질 수 있다면 유저들을 붙잡을 수 있는 게임이다. <히어로즈 차지>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도탑전기>도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goo.gl/RUVtP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