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 공략 네 번째, 달의 여신 찬드라

#4. 몬스터 스트라이크 4성 몬스터 공략 네 번째, 달의 여신 찬드라


 하루에 하나씩 올리는 4성 몬스터 공략 그 네번째! 달의여신 찬드라 입니다. 아직 한국판에 나오지 않아 국내 유저분들은 잘 모르실거라 생각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올릴 4성 몬스터들도 아직 한국판에는 나오지 않은 몬스터들이 많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4. 달의 여신 찬드라


(자료출처: 헝그리앱)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4성 몬스터는 달의 여신 찬드라 입니다. 아마 찬드라를 보게되면 딜롯데가 생각이 날 수 도 있을텐데요, 하지만 조금은 다른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는 찬드라에 대해서 지금부터 한번 제대로 파헤쳐 봅시다.


※ 달의여신 찬드라 스킬 일람


■ 어빌리티 - 안티 데미지 월


■ 스트라이크샷 - 로카팔라의 월천

ㄴ 명중한 아군의 파워를 일정 시간동안 크게 상승


■ 우정콤보 - 관통 호밍 6

ㄴ 6발의 관통속성탄이 임의로 적을 공격



☞ 찬드라의 장점


 찬드라를 사용하는 이유는 마찬가지인 <스트라이크샷> 로카팔라의 월천 때문인데요. 해당 SS덕분에 동료들의 공격력을 상승시켜줘 더욱 던전을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찬드라의 어빌리티는 딜롯데와 다르게 안티데미지월을 가지고 있으며 관통형의 샷까지 장착해서 데미지월이 나오는 던전에선 멋지게 활약할 수 있습니다.


 딜롯데의 안데월 버전인 찬드라는 우정콤보가 관통 호밍으로 큰 레이저는 아니지만 딸피 아가들은 쉽게 처리가 가능 하겠군요^^




▲ 찬드라와 딜롯테의 비교 의견 영상입니다.



 딜롯데의 암속성 버전인 찬드라는 안티데미지월 까지 보유한 괜찮은 캐릭터입니다. 나중에 뽑기 진행하시다가 혹시라도 획득하게 된다면 키워 보시는 거 어떠신지요^^? 


Sulpuri의 4성 몬스터 공략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더욱더 많은 정보는 헝그리앱 몬스터 스트라이크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헝그리앱에서는 오브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오니 참여하시고 오브 받아가시길 바래요~!


☞ 몬스터 스트라이크 헝그리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