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으로 그려낸 슈팅게임 - 좀머의 전성시대 for kakao 리뷰! [소개/공략]


thum_zommer.png
 게임명: 좀머의 전성시대 for kakao
 장   르: 아케이드, 슈팅
 개발사: MIZISU
 출시일: 2014.11.14


2014년 11월 14일 MIZISU에서 개발한 <좀머의 전성시대 for kakao(이하 좀머의 전성시대)>를 통하여 신발을 먹는 귀여운 좀비 좀머들의 습격이 시작되었다. 좀머들이 바다를 지배하는 것을 막기 위해 꼬마 영웅들이 나섰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벌이는 신개념 슈팅게임 <좀머의 전성시대>. 이제 이 게임의 매력은 무엇일지 한 번 들여다보자.


■ 아이 러브 신발! - 귀여운 좀비 좀머


<좀머의 전성시대>에서는 인간들의 신발을 정말 좋아하는 귀여운 좀비인 좀머가 바다에서 서식하고 있는 것으로 오프닝이 시작된다. 좀머들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인간들은 위협을 느끼게 되고, 이 좀머들을 물리치기 위해 꼬마 영웅들이 총을 들고 나선다.


  
 

▲  치열한 전투일텐데.. 귀엽다는 느낌이 앞선다



■ 우리는 평화를 사랑합니다! - 전투 중에 물고기 일병(?) 구하기


슈팅게임이 무조건 적만 죽인다는 편견은 버려라! <좀머의 전성시대>는 전투 진행 중에 바다에 사는 물고기들이 돌발적으로 출현한다. 이 물고기들을 구해주면 추가 점수를 획득하면서 일정 확률로 물고기가 전투에 도움을 주는 물품을 주기도 하니 플레이하면서 물고기를 주의 깊게 보도록 하자.


 
▲ 도와줘!를 외치는 물고기가 나타나면 얼른 구해주자




■ 찾아라! 모아라! - 젬카드


<좀머의 전성시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다 보면 일정확률로 젬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젬카드는 전투에 가장 중요한 무기를 강력하게 만들어 주는 재료이며, 이 젬카드의 유무가 스테이지 클리어 여부를 좌우할 수도 있다.



▲ 다양한 효과를 가진 젬카드들이 있다




■ 아기자기함이 그려낸 귀여움



<좀머의 전성시대>를 플레이하고 느낀 첫인상은 '귀엽다'였다. 아기자기하게 그려낸 좀머들과 캐릭터들의 전투를 보다 보면 저도 모르게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비록 슈팅정확도나 스릴감이 떨어질 수는 있겠지만, <좀머의 전성시대>의 캐릭터들이 전해주는 귀여움은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것이다.


자료출처: 헝그리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