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와 모바일게임이 만났다! 전설의협객: 108 영웅의길 사전등록이벤트! [소개/쿠폰]

레인보우와 모바일게임이 만났다! 전설의협객: 108 영웅의길 사전등록이벤트! [소개/쿠폰]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요즘은 연예인들이 모바일게임의 CF및 모델로 굉장히 많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걸그룹들이 강세인데요, 최근 영웅의 군단의 모델을 했던 걸스데이가 상당히 반응이 뜨거웠었죠. 게임내에 해당 모델들의 각자 캐릭터도 등장시켜 많은 수익을 끌어모을수도 있었구요.



전설의협객: 108영웅의길은 걸그룹 레인보우를 모델로 선정하였습니다. 레인보우의 유닛 팀인 레인보우블랙인데요 너무 이쁜 걸그룹이 게임을 홍보하는 만큼 효과가 크겠죠? 아무래도 팬층은 더욱더 게임을 열심히 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특히 다른 게임 같은경우에 걸그룹이 홍보해서 걸그룹의 팬층이 상당수 그 게임을 했다는 이야기도 들릴정도네요 ㅎ



티져 영상에서 보면 6명의 파티원으로 짜여진 캐릭터를 가지고 진행하는 간단한 게임인듯 합니다. 자동 시스템도 당연히 되어있을 것 같구요. 요즘 게임에 자동 시스템이 없다면 ㅠㅠ 유저들이 많이 하지 않는 것도 사실이죠. 



현재 전설의 협객은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고 싶다면, 108명의 멋진 영웅과 함꼐 하고싶다면 지금 바로 사전등록 해보는 것 어떠세요!? 


▲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레인보우의 펜이라면! 게임도 함께 해야 진짜 팬 아닐까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