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카카오버전이다! 역전! 맞짱탁구 for kakao 사전등록이벤트! [소개/쿠폰]

이제는 카카오버전이다! 역전! 맞짱탁구 for kakao 사전등록이벤트! [소개/쿠폰]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밴드플랫폼 게임 1위를 달성한 게임. 역전! 맞짱탁구 입니다. 이번에는 카카오톡 플랫폼을 타고 많은 분들과 인사를 드리게 되는군요.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었던 밴드플랫폼에서도 성공한 만큼 이번 카카오톡 플랫폼에서 출시 할때 대박이 예상이 되네요!



저도 게임이 출시 되었을때 상당히 재미있게 게임을 했었는데요 특이 이 게임은 원터치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입니다. 아주 쉽고 간단하고 재미있는!! 그리고 팡야에서 나오는 캐릭터도 등장하기 때문에 더욱 보는 재미도 업그레이드 되어있죠.



제가 이 게임을 해보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친구와 함께 1:1 실시간으로 경기를 할 수 있다는 점이었죠. 친구들과 시간날때 잠깐 잠깐 한판씩 하는 것 킬링타임용으로 딱입니다! 이번엔 카카오톡 플랫폼으로 나오니 더욱 쉽게 친구와 배틀을 할 수 있겠네요. 완전 기대됩니다!



캐릭터의 종류와 등급에 따라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 스피카 캐릭터로 플레이 해봤는데 생각보다 아주 특이한 마구를 쏘기에 연승을 많이 할 수 있었다지요 ㅎㅎ 원하는 캐릭터 카드를 얻기 까지 화이팅 해봅시당!



맞짱! 역전탁구는 현재 사전등록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특히 스페셜 골드카드 3성은 초반부에는 확실하게 도움이 되는 카드기 때문에 꼭 얻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꼭 사전등록이벤트 하세요!


▲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