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에 취하다. 삼국취 사전등록이벤트 시작! [소개/쿠폰]

삼국지에 취하다. 삼국취 사전등록이벤트 시작! [소개/쿠폰]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요즘 사전등록이벤트가 엄청나게 진행이 되고 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가 무려 5개나 된다는 사실!! 엄청나게 많죠? ㅎㅎ 하나씩 다들 등록 하시고 게임 진행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어떤게임이 더 재밌을지 모르니까 말이죠 ㅎ



오늘 첫번쨰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삼국취 입니다. 삼국지에 취하다 라는 모티브로 나온 게임입니다. 아직 정확한 정보가 공개된게 하나도 없기 떄문에 소개해드리기가 참 힘드네요. 느껴지는 삘로는 중국식 MMORPG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구요.



과연 어떤 매력으로 우리를 사로 잡을 수 있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삼국지에 취하기위해서 우리가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은 뭘까요? 바로 사전등록이벤트를 등록하는거겠죠? 


▲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등록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삼국취 사전등록 하고 푸짐한 보상 받으시고 게임 시작해볼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