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타운 with Band 리뷰, 공략, 쿠폰 머리나쁜 사람은 못하는 게임



게임타이틀
 게임명 : 트리플타운 with BNAD
 장   르 : 퍼즐
 개발사 : Selvas
 서비스 : Selvas
 플랫폼 : 안드로이드


안녕하세요 Sulpuri 입니다.
트리플타운이 새롭게 Band 플랫폼으로 다시 등장했습니다. 예전에 처음 독립플랫폼으로 나왔을 때 부터 아주 재미있게 즐기던 게임인데요, 머리를 써가 플레이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추천게임 중 하나!!! 리뷰 시작하도록 하죠.



◆ 퍼즐로 만드는 나만의 타운

이름만 들어도 3개 이상이어야 될 것 같은 나라 <트리플타운>. 왕국의 북쪽 땅을 다시 만들어야 하는 데에 참가하여 새로운 나만의 타운을 만드는 게임인 <트리플타운>은 일명 "머리 나쁜 사람은 못하는 게임" 이다. 생각을 많이 하고 타운을 건설해야 하므로 매우 직관적이라는 평도 듣지만 해본 사람만 그 매력을 알 수 있다. <트리플타운>, 지금부터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




◆ 물건은 왕실에서 책임진다. 넌 만들기만 하면 돼.

<트리플타운>에서 타운을 건설하는 모든 물품은 "트리플왕실"에서 책임진다. 마음을 놓고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착한 게임. 난도가 높은 만큼 왕실에서 빵빵하게 지원해준다. 하지만 아무리 지원해줘도 계산을 잘못하면 전혀 다른 마을이 완성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고 물품을 놓아야 한다.

리뷰1.png
<트리플타운> 플레이 화면
이렇게 꽉차게 해도 모든 것은 왕실 부담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 두 가지 모드로 즐기는 <트리플타운>의 재미

<트리플타운>에는 "일반모드"와 "타임어택 아레나 모드"가 있어서 그때마다 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일반모드는 튜토리얼이 알려주는 메뉴로 무난하게 시작할 수 있지만 타임어택 아레나 모드는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점수를 내야 하는 모드여서 이른 시일 안에 빠른 두뇌 회전을 원한다. 빠른 두뇌 회전으로 조금 더 똑똑해지려면(?) 타임어택 아레나 모드를 추천한다.

리뷰2.png
<트리플타운> 타임어택 아레나 모드 플레이 화면
타임어택 아레나는 시간에 쫓기기 때문에 빠른 두뇌회전을 원한다.



◆ 해본 사람만 아는 중독게임

해보기 전엔 모르는 묘한 중독성이 있는 게임인 <트리플타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약간의 머리싸움이 필요하지만 그만큼 재미를 알아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같은 나무 3개를 연결해 집을 만들고, 집 3개를 연결해 더 좋은 집을 만들듯, 우리의 두뇌 회전도 그만큼 빨라지지 않을까? <트리플타운>, 여태까지 모은 인기로 한번 더 도약할 수 있길 기대해본다.



자료 출처: 헝그리앱

http://goo.gl/zIai0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