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런 for kakao. 색과 함께 달리기를




 게임명 : 컬러런 for Kakao
 장   르 : 아케이드
 개발사 : Itaimi Company
 서비스 : Itaimi Company
 플랫폼 : 안드로이드

출처: 헝그리앱
http://goo.gl/scskQa


◆ <컬러런 for Kakao>는?

기존 런게임과는 확연히 다른 런게임이 등장했다. <컬러런 for Kakao> (이하 컬러런)이 바로 그것. <컬러런>은 장애물과 방해꾼은 없지만 오직 색이라는 것만을 사용해 승부를 본다. 과연 색을 이용한 런게임은 어떤 느낌일까? 글을 통해 확인해 보자.



◆ 신개념 런게임

대부분의 런게임은 장애물을 넘고 피하거나 또는 공격 하면서 살기 위해 뛰어왔다. 하지만 <컬러런>은 기존 런게임의 틀을 확 깨는 시스템을 갖추고 등장했다. 우측에서 등장하는 그림의 색과 하단에 표시된 색을 맞춰 터치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 방법을 가지고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게임 방식이 남녀노소 모두 쉽게 <컬러런>에 다가갈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리뷰리뷰1.jpg
<컬러런> 플레이 화면
같은 색을 맞추면 없어진다.



◆ 아기자기하고 화려한 구성

<컬러런>은 게임 방법이 심플하고 아기자기한 것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화면에 나오는 플레이어부터 귀여운 모습이고, 같은 색깔을 맞춰야 하는(사실 없애야 하는) 그림 역시 동글동글하다. 또한, 그림들을 없앨 때 선택한 색이 화면을 가득 채우기 때문에 굉장히 화려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리뷰4.png
눈에 확 띄는 색감
어떤 것을 맞춰야 하는지 한번에 보인다


<컬러런>에서는 파스텔톤을 사용해 눈을 편안하게 만들어주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하지만 플레이가 길어질수록 다소 밝은 파스텔톤 배경이 눈을 금방 피로하게 만들어 게임을 오랫동안 할 수 없게 만든다. 이것은 하나의 색이 화면을 가득 채우면서 눈에 부담이 오게 되는 것인데 눈에 부담이 없는 밝기의 색을 설정했다면 조금이라도 눈이 편했을 것 같다.


리뷰5.png
<컬러런> 플레이 화면
너무 밝은 것은 오히려 눈을 아프게 만든다



◆  돼냥이가 플레이한 <컬러런>

<컬러런>은 지금까지 출시된 다른 런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방식을 추구했다. 색과 색을 맞춰 터치만 하면 되는 단순한 게임방식으로도 런게임을 만들 수 있다는 가능성과 여성 유저의 입맛에 맞을 동글동글한 그림체 역시 장점으로 다가온다. 하지만 플레이를 계속 할 때 느껴지는 눈의 피로감은 조금은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컬러런>, 러닝게임의 신선한 바람을 이끌고 오길 바란다. 


이밖에도 더욱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Click!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손가락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더욱 많은 힘이 됩니다^^


▼Clic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