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감 좋은 라이딩 런게임! 좀비킹 리뷰 [07.11 신규카톡]


14.jpg
게임명 : 좀비킹 for Kakao
장   르 : 액션, 런게임
개발사 : Zemi interactive
서비스 : 
Zemi interactive
플랫폼 : 안드로이드


■ 무조건 달리는 런게임은 그만! <좀비킹>
<좀비킹>은 좀비 바이러스로 멸망한 세상에 생존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있다. 좀비들의 왕인 좀비킹을 제거하기 위해 좀비들을 뚫고 나아가는 것이 목적인데 목적이 목적인만큼 바이크에 설치된 총으로 좀비를 공격하기도 한다. 또한, 점프와 크래쉬라는 새로운 요소의 추가로 체력을 회복하거나 좀비를 밟기도 하면서 플레이 내내 쉴틈을 주지 않는 재미를 선사한다.


■ 점프와 크래쉬를 이용한 자원 수급, 장애물 회피
<좀비킹> 좌측에 위치한 점프키와 우측에 위치한 크래쉬키를 조합한 자유로운 상하 움직임이 매력적이다. 라이딩 중 등장하는 골드와 아이템은 유저의 선택을 강요하도록 1, 2층에 나눠나오는 경우가 많다. 

▲ 호쾌한 런이 좀비킹의 재미!


그래서 점프와 크래쉬키를 사용해 현 상황에 필요한 아이템을 노려 획득한다. 또한, 게임에 등장하는 좀비의 수가 워낙 많기 때문에 미처 제거하진 못한 좀비는 점프로 회피하거나 점프 후 크래쉬를 사용해 눌러버리는 것도 가능하다. 점프와 크래쉬는 단순한 기능이나 모든 행동이 게임 오브젝트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쉴틈 없이 버튼을 누르게 된다.


■ 좀비킹을 잡기 위한 필수요소. 업그레이드
모든 런게임에서 캐릭터 업그레이드는 더 많은 거리를 가기위한 필수요소로서 자리잡았다. <좀비킹> 역시 마찬가지로 업그레이드 요소가 도입됐다. 그러나 조금 다르게 다가오는 것은 생존력도 생존력이지만, 오토바이의 성능이 나쁘면 여럽게 만난 좀비킹을 이겨낼 수가 없다. 


▲ 다양한 업그레이드 상품들


결국 한번도 맞지 않고 모든 체력을 획득하면서 도착했지만, 대미지가 약해 좀비킹을 없앨 수가 없게된다. 그렇기 때문에 업그레이드가 좀 더 중요하게 인식된다.


■ 좀비킹을 잡기 위한 생존의 여정 <좀비킹>에서!
같은 런게임이지만 약간의 컨트롤 요소가 추가되니 <좀비킹>처럼 스펙터클한 게임이 나온다. 좀비에게서 생존하며 나아가 좀비킹을 처치하는 목적있는 게임성은 게임에 몰입하기 아주 좋은 요소라고 생각된다. 빠른 스피드로 수많은 좀비에게 달려드는 액션활극 <좀비킹> 한번쯤 플레이 해보면 어떨까?



자료출처: 헝그리앱

http://ka.do/OzNc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