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골드 모으는 방법!! 골드를 벌어보자!


하스스톤 골드 모으는 방법!! 골드를 벌어보자!

 

 ■ 하스스톤 골드를 모아보자!
 
 이번편은 덱조합이외 번외편으로 골드를 모아보자! 편입니다. 하스스톤에서 골드의 중요성은 상당히 크게 작용하고 있는데요, 투기장 입장 및 카드팩 구입까지 다양한 부분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골드를 벌 수 있는 방법은 한정되어 있어 많이 모으기 힘들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자, 이제부터 하스스톤에서 골드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 퀘스트로 골드벌기!
 

하스스톤은 1일 1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의 종류는 상당히 다양하게 있죠. 예를들어 사제 및 흑마법사로 2승하기. 등 승리를 목적으로 하는 퀘스트와 마법카드 40장 사용하기 같은 사용 횟수에 따라 카운팅 되는 퀘스트까지 말이죠.

 

1일 퀘스트는 퀘스트 난도에 따라 40골드에서 60골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60골드는 아무래도 40골드를 획득 할 때보다 조금 오래 걸리는 수고를 덜어야 하겠죠.

 

그래도 매일 오후5시에 리셋되는 퀘스트 놓치지 말고 꼭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퀘스트를 받지 못한날이라도 다음날 들어가면 퀘스트가 즉시 실행가능하니 3개 이상 넘기지 마시고~ 꼬박꼬박 해주신다면 골드 시원하게 벌수 있답니다^^

 

모아서 한번에!! 완료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중복되는 퀘스트 같은경우에 말이죠 ㅎ

 

 

 

 

 ■ 투기장으로 골드벌기!
 
 하스스톤에서 가장 큰 골드를 벌 수 있는 곳은 투기장입니다. 입장시 150골드의 입장료를 내야 하지만 7승이상 달성했을 때 150골드 이상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합니다.
 
들어갈 때 입장료와 하스스톤의 카드팩 보상까지! 아주 좋은 컨텐츠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7승을 하기가 상당히 어렵고 까다롭다는 점이 있습니다. 투기장을 위주로 플레이 하시는 분들의 조언을 듣는다면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겠죠.
  

 
 ■ 히든 퀘스트로 골드벌기!
 
 하스스톤 곳곳에는 히든퀘스트가 존재합니다.
 
대표적으로 모든 영웅을 오픈했을시 받는 100골드 보상, 그리고 연습모드 전문가로 모든 영웅을 격파 했을시 100골드. 어떤 게임이든 100승을 달성하면 주는 300골드 등. 다양한 히든 퀘스트가 숨어있습니다.
 
다양한 히든 퀘스트를 찾는 재미도 있고! 골드도 벌고! 일석 이조 아닐까요?
 
이상으로 골드를 벌어보자 편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